무한도전 컬러링북
무한도전 제작팀 지음 / 북폴리오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세상에나, 이건 정말 무한도전 기록사네요.

단순한 컬러링북일 거라 생각했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엄청난 분량의 에피소드가 가득합니다. 컬러링에 관심 없어도 무도빠라면 소장가치 완전 제대로예요.

 

 

앞, 뒤표지를 펼치면 등장하는 깨알 같은 컬러링에 눈이 뱅글뱅글.

이것도 컬러링 도안이 있는데 그야말로 무. 모. 한. 도. 전. 이 되겠더라고요.

 

 

 

"늦었다고 생각할 땐 너무 늦은 거다. 그러니 지금 당장 시작햇!!"

머릿속에 박명수 목소리가 저절로 떠오르게 하는 저 멘트.

 

무한도전이 무려 11년이나 된 프로그램이더라고요. 대한민국 대표 예능입니다. 꼬박꼬박 챙겨보지는 못했지만 500편 이상의 에피소드 중 가장 큰 웃음과 감동을 준 65개의 에피소드가 컬러링 도안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재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양세형, 황광희 이렇게 여섯 남자의 도전기가 나옵니다. 형돈 씨의 모습은 나오질 않아서 아쉽아쉽.

 

 

 

 

메인 컬러링은 에피소드 이름과 회차를 소개하고 있어요. 무인도 특집, 우린 자연인이다, 의상한 형제, 프로레슬링, 명수는 12살, TV특강, 극한알바, 영동고속도로 가요제, 무한상사, 도산안창호특집 등 배꼽 잡기도 하고 깊은 감동을 주기도 한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한도전 엠블럼으로 시작하는 무도 컬러링북.

에피소드마다 이 엠블럼도 재미있게 변하잖아요. 그것만 따로 모여있는 컬러링 도안 페이지도 있답니다.

 

 

 

도전심을 불끈 솟게 하는 깨알 컬러링 도안도 색칠 시작. 언제 끝날진 아무도 몰러.

메인 컬러링 외에 자잘한 컬러링 도안 속에도 수많은 에피소드가 숨어 있어요.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하나하나 발견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위대한 유산 에피소드의 울컥하게 하는 장면도 있어요.

이건 진지하게 색칠! 색칠하면서 무도 여섯 멤버의 표정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어 재미있더라고요.

 

 

 

"스타는 아무나 되는 줄 아냐! 그런데 그 스타가 네가 되지 말란 법은 없어."

유재석의 공감 멘트로 마무리해봅니다.

 

색연필, 겔펜으로만 무도 컬러링북 색칠 중이에요.

저는 인물 컬러링을 무척 어려워하는 편인데, 무한도전 컬러링북은 은근할만했어요. 일단 웃기니까 캐릭터에 시선이 쏠리면서 저의 엉성한 색칠 실력이 커버되는 효과가 나타나더라고요. 무도덕후들은 애정 듬뿍 담아 색칠해보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