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5-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를 만나면 카카오프렌즈도 공부와 친해진다~!

우공비 공부달력까지 구성 만족스럽네요.

 

초등문제집이 이렇게 귀염귀염할 수가.

겉만 보고 판단하지말라지만, 비비드한 색깔에 정겨운 캐릭터가 들어간 교재를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초등문제집도 난이도별로 나뉘는데 기본교재로는 이런 구성이 딱이더라고요.

개념 이해 위주여서 예습, 복습하기 좋죠. 방학 전에 미리 갖춰야 할 기본문제집입니다.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까지 있어서 2학기 공부 스케줄 작성할 때 재밌게 써먹어야겠습니다.

본 교재안에도 스케줄표가 있긴한데 이렇게 별도의 달력으로 작성하는 게 저는 더 좋더라고요. 딱 활용하기 좋게 나왔네요.

 

 

낱권이 아닌 우공비 세트에만 들어있는 특별부록도 있어요.
각 과목별 홈런 서술형 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 만화 쏙 용어짱 이렇게 세 가지가 추가되어있어요.

 

 

과목마다 공부 계획표가 있어 공부하면서 빼곡히 체크해나가는 즐거움~
계획표가 있는 것과 없는 것, 학년이 올라갈수록 스스로 공부계획 세우고 실천하는 데 은근 큰 도움 주더라고요.

 

 

우공비는 이미지로 개념 잡는 구성이 강점입니다.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하게 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이죠.

국, 수, 사, 과 모두 시험 앞두고 마무리 정리할 때, 이미지 부분만 확인해도 굿~! 이미지 연상을 통한 개념 정리 코너 정말 맘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