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크아트 컬러링북 - 아날로그 감성의 분필 그림과 레터링
발레리 맥키언 지음, 김아영 옮김 / 솜씨컴퍼니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분필을 이용한 초크아트를 컬러링북으로 만날 수 있네요.

아날로그 감성의 분필 그림과 레터링 <초크아트 컬러링북>.

컬러링북에서는 진짜 분필을 사용하지 않고도, 일반 컬러링북처럼 색연필, 마커, 파스텔, 젤펜 등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면 됩니다.

 

 

 

먼저 초크아트 아티스트 발레리 맥키언의 초크아트 작품들을 소개합니다.

카페에서 초크아트 메뉴판이나 그림을 볼 때면 감히 한 번 해볼 생각조차 안 했었거든요. 분필로 음영까지 표현하는 작품이라.. ㅎㅎ 그런데 이렇게 초크아트 컬러링북으로 접하니 그저 쓱쓱 칠하기만 했는데 초크아트 필이 제대로 나서 그 결과물에 저도 모르게 으쓱으쓱~

 

 

 

초크아트 컬러링북은 한쪽엔 글귀, 다른쪽엔 컬러링 도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마커를 사용해도 뒷면 도안을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없어서 좋아요.

 

 

 

식물 위주의 도안 32가지가 실려있습니다. 보타니컬 컬러링북이죠.

초크아트는 검은 배경에 색칠하는 거여서 명도 낮은 색은 티가 잘 안 나기도 하더라고요. 이왕이면 검은 배경에 묻히지 않는 색을 선택하는 게 포인트~

 

 

 

 

초크아트 컬러링북 컬러링만큼 쉬운 것도 못 봤네요. 하얀 부분만 칠하면 됩니다.

색연필, 형광펜, 사인펜, 마커, 젤펜, 파스텔 등 어떤 채색 도구라도 다 사용할 수 있어요. 검은 바탕이어서 대충(?)해도 실수한 티가 전혀 안 나는 게 완전 매력입니다.

 

 

색연필로 초크아트 컬러링 완성

 

 

 

초크아트 컬러링북 초판 한정으로 들어있는 킵캄 컬러링 노트.

손바닥만한 Keep Calm 컬러링 노트도 완소네요.

 

 

 

킵캄 컬러링 노트 미니 도안에도 색칠해봤어요. 슥슥~ 순식간에 완성! 작은 건 작은 것대로 깜찍하네요.

 

 

검은 배경이라 완성작을 보면 스크래치한 느낌도 있고, 아날로그 감성도 풍깁니다.

평소 컬러링 한 번씩 몰입하는 편인데, 초크아트 컬러링만큼 손에 힘 빼고 한 적도 없었던 것 같아요.

대충 막 칠해도 결과물은 깜~짝 놀랄 만큼 멋진 작품으로 탄생해서 만족도가 너무너무 좋아요.

그동안 꼼꼼히 칠하느라 힐링이 아닌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은 막손들!

초크아트 컬러링의 환상적인 매력에 빠져보세요. 막손도 금손으로 보이게 하는 초크아트 컬러링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