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ing DIARY (만년형) - 컬러링 다이어리
42미디어컨텐츠 편집부 지음 / 42미디어콘텐츠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컬러링북이 이제는 무궁무진한 아이템으로 확장되네요. 컬러링 달력도 해봤는데, 컬러링 다이어리까지.

다이어리와 컬러링북의 만남이야말로 그 뭣보다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다이어리 꾸미기 취향있는 분들에겐 이런 컬러링 다이어리로 더 예쁜 다꾸 실력을 뽐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처럼 다꾸 체질 아닌 사람도 무미건조한 다이어리에서 벗어날 기회를 주기도 하고요 ^^


 

 

다이어리 꾸미기 필수 아이템 스티커도 2장 들어있고요~


 

 

42미디어컨텐츠의 <컬러링 다이어리>는 만년다이어리인데 Yearly Plan이 2년치 수록되어 있네요.

 

 

컬러링 다이어리 이렇게 생겼어요~

먼슬리 윗부분에도 컬러링 할 수 있게끔요. 매월마다 컬러링 도안은 달라집니다. 주로 패턴 도안이 이쪽에 사용됩니다.

 

 

다이어리 기본 양식은 다 있어요~

위클리 위주 만년 다이어리랍니다. 저는 이렇게 한 주간 계획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 스타일을 좋아해요.

 

 

컬러링 도안은 꽃, 동물, 패턴, 일상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어 질리는 느낌도 없고요. 두 페이지 가득 컬러링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표지에도 사용된 말그림 도안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 일상을 담은 컬러링 도안에는 고양이도 있어 흐믓흐믓~

쫙쫙 잘 펼쳐지는 제본이어서 컬러링 하기도 너무 좋고, 다이어리로 사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는 방식이네요.

 

라인이 그려진 프리노트도 몇 장 있답니다.

프리노트 사이사이에도 컬러링 도안이 있어 색칠만 하면 뭔가 더 근사해지는 느낌이 ^^

 

 

다이어리 속지다보니 일반 컬러링북 속지보다 조금 반들반들한 느낌은 있어 색이 살짝 연하게 칠해지네요.

그래도 이뿌다~~​

 

 

러시아인형 마트로시카 도안도 있어 넘 반가웠어요. 이거 한번 칠해보고 싶었는데~

 

 

 

마지막까지 귀요미 컬러링 도안이 실려있네요. 이런 일상 컬러링 도안 넘 귀엽네요 ^^


내가 색칠하고 꾸미는 다이어리는 컬러링북에 비해 일단 띄엄띄엄 컬러링 도안이 있어 색칠 부담이 없다는 게 큰 장점이네요. 컬러링 도안도 분위기가 일률적인 건 오히려 지겨워지더라고요. 이렇게 다양한 느낌의 도안이 1년 내내 사용할 다이어리용 컬러링으로 딱이다 싶어요.


다이어리 기능도 이만하면 괜찮고요. 내가 꾸미는 다이어리로 손색없는 컬러링 다이어리입니다.

만년 다이어리에다가 가격 부담도 없어 선물용으로도 좋고요. 내 취향이 반영된 예쁜 다이어리 갖고 싶은데 이것저것 꾸미는 실력은 없다하며 자책하는 분들을 위한 아이템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