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의 컬러링 일기
구작가 지음 / 예담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구작가 <그래도 괜찮은 하루>의 사랑스런 베니가 컬러링북으로 나왔어요.

베니의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담고 있는 컬러링 도안이 가득~


 

안녕? 베니.


 

 

구작가님의 컬러링 작품도 수록되어 있어 컬러링 색감을 어떻게 할까 막막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겠어요.

저렇게 칠하지 못하는 인디캣은 (저 정도 퀄리티를 낼 줄 알면 직업 바꿔야... ㅎㅎ) 색연필로만 컬러링 했어요.



 


 

간단한 도안부터 나와요. 아이들과 함께 색칠해도 너무 좋겠죠~ 



 

 

베니의 컬러링 일기는 컬러링 도안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할머니 무릎팍에 누워 부채질 바람 솔솔~  캬~

 

 

 

구작가님의 베니 캐릭터는 보기만해도 미소짓게 만드네요.


 

베니의 오동통 몸매가 유....육감적으로 보이다니!

즐거운 하루를 담은 베니의 컬러링 일기는 일상의 소소함을 담고 있고, 유명한 산토리니 마을, 스페인광장, 베네치아, 페루 마추픽추 등 해외 여행지의 베니 모습도 있네요.



 

 

깨알재미 한 군데 찾으셨나요. 구작가님의 책 <그래도 괜찮은 하루>를 한 권 넣어봤어요.


 

소리가 들리지 않는 구작가님을 대신해 좋은 소리를 많이 들으라고 귀가 큰 토끼 베니가 탄생되었지요. 

이제는 빛까지 잃어간다는 구작가님. 베니의 컬러링 일기에는 구작가님이 하고 싶은 일들이 가득 담겨있는 셈입니다. 용기를 잃지않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픈 마음을 고스란히 느끼며 <베니의 컬러링 일기 - 오늘도 즐거운 하루>로 구작가님의 희망을 색칠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