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눈의 여왕 ㅣ 동화 컬러링북 시리즈
이재은 지음 / 작은책방(해든아침) / 2015년 8월
평점 :

작은책방 동화컬러링북 시리즈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즈의 마법사, 미녀와 야수 동화컬러링북이 있는데 이번엔 겨울왕국의 모티브가 된 눈의 여왕 동화를 색칠할 수 있는 동화컬러링북이 나왔어요~
안데르센이 발표한 동화 눈의 여왕.
아이 그림책으로 눈의 여왕을 접했다가 일러스트별로 다 모으고 싶을 정도로 눈의 여왕 이미지는 한눈에 반할 정도였어요. 차갑지만 묘한 매력을 주는 눈의 여왕입니다.


동화 컬러링북 눈의 여왕
카이와 게르다의 이야기입니다. 눈과 심장에 악마의 거울 조각이 박힌 채 기억을 잃고 눈의 여왕 얼음성에서 살게 되는 카이를 찾아나선 게르다의 모험 이야기!
이 멋진 이야기를 직접 색칠하며 나만의 눈의 여왕 책으로 만든다는 것, 정말 메리트있네요 ^^
눈의 여왕 원작 스토리를 몰라도 스토리 전개가 짱짱해서 아쉬움 없는 동화 컬러링북 눈의 여왕.
컬러링 도안은 색연필 뾰족하게 해서 색칠해야 할만큼 자잘한 것도 많아 처음엔 헉~! 소리가 나올수도 있겠어요. 전체를 다 채우겠다는 욕심버리고 포인트만 잡아 몇 군데 색칠하는 식으로만 끝내도 너무너무 이쁘니까 색칠하기도 전에 지레 걱정은 뚝~!

저는 유난히 다른 도안보다 음식 컬러링 도안 색칠할 때 엔돌핀이 솟는 느낌이예요 ㅋㅋ
식탐도 별로 없는 편인데 희한하게도 뇌가 반응하나봐요 >.<

컬러링북 색칠할 때 잘 해야지 하는 생각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색깔을 사용해 슥슥 색칠하는 그 느낌 자체가 좋아요. 컬러링하다가 오히려 스트레스 받겠네라는 생각은 하기 전에 보통 드는 기분인데 정작 색칠하면서는 점점 뿌듯해지는 기분이 상승~! 이 맛에 컬러링북을 손놓지 못하고 있네요 ^^
그러니 컬러링북 태교를 생각하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해드려요. 태교음악 틀어놓고 맛난 차 옆에 두고 좋아하는 색깔로 살포시 칠해주면 그 시간만큼은 잡생각이 사라질거예요. 이왕이면 부드럽고 밝은 색감을 많이 사용하면 금상첨화.


카이와 게르다가 함께 한 모습은 꼭 색칠해보고 싶었어요.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필이 팍팍 나는 왕자님과 공주님 분위기.

작은책방 동화 컬러링북은 초판 한정으로 나왔을 때 망설임 없이 초이스!
동화 컬러링북마다 함께 딸려오는 선물은 다른데 눈의 여왕에서는 2016 탁상 캘린더가 함께 랩핑되어 왔어요. 캘린더가 그냥 캘린더도 아니고 캘린더마저도 무려 컬러링북 캘린더! 기존에 나왔던 동화 컬러링북 대표 이미지가 수록되어 있어 완소 아이템이네요.
저는 색연필로만 사용했고요, 동화 컬러링북 <눈의 여왕> 책표지처럼 수채물감이 흐른듯한 느낌으로 듬성듬성 포인트줘도 멋지겠어요.
내 손으로 색칠해 만드는 동화컬러링북은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동화책입니다. 내 스타일을 담아 색칠하며 명작을 읽는 동화 컬러링북은 컬러링북 세계에서 독특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