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셀프 트래블 - 2015~2016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13
안혜선 지음 / 상상출판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나 혼자 준비하는 두근두근 해외여행 오사카 셀프트래블 편 읽었어요~

오사카만 나와 있는 게 아니라 오사카가 있는 일본 간사이 지역을 두루두루 다루고 있답니다.

 

 

 

 

 

 

 

 

일본 간사이 지역은 일본 열도 중심부에 있는 곳으로, 과거와 미래가 동시에 공존하는 독특한 느낌의 지역이라네요.


오사카는 일본 제2의 도시여서 일본 단골여행지이기도 한데, 오사카에서 1시간 안에 교토, 고베, 나라 여행이 가능해서 더욱 인기 만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사카 셀프트래블이지만 여행루트 역시 간사이 지역을 포함하고 있답니다.

 

 

 

 

 

 

 

 

간사이 베스트 관광지는 반드시 둘러봐야겠죠~

얼핏 봐도 가족여행 하기에도 딱 좋아 보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초록초록 쉼 여행은 물론, 일본의 현재와 과거를 짧은 기간 두루 엿볼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이네요.

 

 

 

 

 

 

 

오사카 셀프트래블의 안혜선 여행작가가 알려주는 여행루트는 조금 독특합니다.

연인을 위한 코스, 쇼핑을 위한 코스 등 테마별로 루트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요. 이 코스대로만 움직여도 루트 짜는데 시간들일 일은 없겠다 싶을 정도로 알차네요.

 

 

 

 

 

 

 

오사카는 맛의 천국, 볼거리의 천국, 쇼핑의 천국으로 유명하답니다.

20대 여자끼리 여행에 최적의 도시라고나 할까 ㅎㅎ

 

 

 

 

 

 

 

일본 옛 소설에 자주 등장하던 만국박람회.

1970년 일본 오사카 만국박람회 대회장을 정비해 만든 만박 기념 공원에 들리면, 쇼핑하고 먹느라 바쁘게 움직였던 몸을 잠시 숨돌릴 수 있어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대신해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도 매력적입니다.

가족여행이라면 잊지 말고 다녀와야 할 곳이죠. 게다가 일본에서 가장 큰 수족관인 카이유칸 수족관도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여행이라면 오사카 여행은 딱이네요.

 

 

 

 

 

 

 

 

오사카 근교 교토, 고베, 나라, 시라하마, 쿠라시키 쪽도 소개하는데, 교토 셀프트래블도 저는 갖고 있지만...

오사카 셀프트래블에 소개된 수준도 아주 훌륭합니다. 알짜배기 명소만 다루고 있어 넘 좋네요.

오사카를 벗어난 다른 지역은 좀 더 일본 전통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오사카 역시 도쿄에 비하면 옛 일본 느낌이 나긴 하고요.

 

 

 

 

 

 

일본은 이웃하는 나라여서 언제든 쉽게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한데 그래도 여행이란게 한 번 간 곳은 다시 잘 안 가게 되잖아요. 그래서 탄탄한 일정이 이럴 때일수록 필요한 것 같아요. 그렇다고 이게 마지막 방문이라는 생각에 너무 타이트한 일정은 심신이 힘들어지니 주의해야겠고요. 여행 목적을 잊지 않으면 될 것 같네요. 꼭 필요한 루트를 제공하는 셀프트래블이 도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