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행복일력 - 세상 모든 부모에게 드리는 다정한 명화와 글 365
백다은 지음 / 더블북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부모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365개의 따스한 순간 <부모행복일력>.

아이를 키우며 스치는 감정과 고민을 명화와 짧은 글로 어루만지는 일력입니다. 참 다정합니다. 


케이스가 있어 선물하기 좋습니다. 부모의 시선이 머무르는 장소에 놓아보세요.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부모로서의 마음을 다독이고,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단순한 일력이 아니라 삶과 교육, 예술이 어우러진 하나의 작품과도 같습니다.


예술로 위로받고 글로 배우는 부모의 행복 비결.

초등교사 백다은 저자의 명화 큐레이션이 일품입니다. 부모에게 양육 조언을 넘어, 예술과 삶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안겨줍니다.


매일 한 장씩 넘길 때마다 명화가 등장합니다.

모네, 칼 라르손, 구스타프 클림트와 같은 거장들의 작품을 매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저 그림을 보는 것만으로도 하루의 피로가 풀릴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부모와 아이의 행복이라는 테마를 반영한 명화들은 백다은 저자의 글귀와 만나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합니다.


명화와 함께 실린 글들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언어로 부모와 자녀의 관계를 되새기게 합니다. 부모가 아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부모에게 전하는 위로의 말을 담고 있습니다.





📚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갑니다.

지금 내 곁에 있는 작은 아이가 보이나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 아이가 주는 기쁨을 잘 간직해야 합니다.

마음속 서랍에 넣어두고 그리울 때마다 꺼내볼 수 있게요. (중략)

- 1월 6일 이 순간이 보물 中


단순히 감정적 위로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실질적인 교육 조언도 가득합니다. 부모 역할에 대한 방향성을 잡는 데 도움 되는 팁이 많습니다. 부모 역시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존재임을 상기시켜줍니다.


<부모 행복일력>은 부모 자신이 행복해야 아이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다는 걸 짚어줍니다. 부모의 긍정적인 언어와 행동이 아이의 성장에 미치는 영향을 깨닫게 합니다.


양육에 지친 부모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부모와 아이 사이의 소통뿐만 아니라, 가정 내 유대감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이 일력 전반에 걸쳐 담겨 있습니다.



가장 반짝이는 말들로 아이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세요.

"네가 있어서 엄마는 매일 행복해"

"너와 함께하는 시간은 항상 소중해"

성장하는 내내 아이의 마음속에 온기와 빛으로 남을 테니까요.

- 2월 7일 예쁜 말씨 中



명화와 함께하는 양육의 지혜 <부모행복일력>, 부모도 아이도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365번의 다정한 순간을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