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플레임 1 엠피리언
레베카 야로스 지음, 이수현 옮김 / 북폴리오 / 2024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를 매료시킨 엠피리언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아이언 플레임 1>. 한국어판은 1, 2권 분권 제본되어 2권은 12월 출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포스 윙 Fourth Wing>이 두꺼운 벽돌책인데도 하룻밤 새 다 읽어야 했을 만큼 흡인력이 대단했기에, <아이언 플레임 Iron Flame>이 나오길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아이언 플레임 1> 초판에는 <데못죽>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텡 작가의 특별 커버와 보드가 포함되어 표지 속에 또 다른 표지가 있으니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드래곤 라이더들이 벌이는 전투와 인간관계 속에서 펼쳐지는 감정의 소용돌이, 사랑과 불신, 신념과 생존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세계를 조명합니다.


<아이언 플레임>에서는 매력적인 드래곤 라이더들의 세계를 한층 더 확장하고, 심장 들썩이게 하는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를 포함해 새로운 위협과 격동의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포스 윙>에서 목숨을 걸고 첫 학년을 마친 바이올렛. 이제는 바스지아스 군사학교의 2학년이 되어 더 큰 시험에 맞서게 됩니다.


신체적 한계를 극복하고 강인한 전사가 되어야만 했던 바이올렛은 이제 단순히 생존만이 아닌, 자신과 소중한 이들을 지키기 위해 더 큰 책임을 안고 새로운 위기에 맞서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복잡한 내면이 섬세하게 그려져 성장 여정에 더욱 몰입하게 됩니다.


바이올렛은 자신을 둘러싼 비밀들이 계속해서 밝혀지며 혼란스러워합니다. 어머니와 오빠가 숨긴 진실들, 믿었던 친구들의 배신까지 겹치며 큰 혼란을 겪습니다. 바이올렛과 제이든의 관계에 대한 심리적 긴장감도 예사롭지 않습니다. 끊임없는 의심과 신뢰의 갈등이 이어집니다. 둘 사이에 드리운 비밀은 로맨스를 더욱 스릴 있게 만듭니다.





2학년이 된 바이올렛은 드래곤 라이더로서 더욱 치열한 훈련에 참여하게 됩니다. 매번 육체적, 정신적 한계에 도전하며 고통과 믿음을 시험합니다. 이 여정이 단순한 킬링타임용 판타지 이상의 긴장과 울림을 선사합니다. 온갖 도전을 겪으며 결단과 선택을 통해 성장하는 바이올렛의 여정을 응원하게 됩니다.


드래곤과 인간과의 관계 속에서 로맨스 판타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아이언 플레임 1>. 드래곤과 함께하기에 더욱 환상적인 상상을 펼칠 수 있습니다. 금빛 드래곤 앤다나에 대한 궁금증이 가득했던 전작 덕분에 앤다나 이야기 역시 흥미 포인트입니다. 엠피리언 시리즈의 전설적인 여정을 만나보세요.


액션과 심리적 긴장감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한순간도 놓칠 수 없습니다. 전투와 감정의 하모니 속에서 펼쳐지는 성장 서사까지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읽게 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