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로마 여행지도 2024-2025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로 만든 로마 여행 가이드 총정리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마 하면 기본적으로 유적지에 대한 기댓값이 자리 잡고 있죠. 역사 문화 여행으로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여행 전에 미리 알고 가면 좋을 지식도 필요할 테고요.


지도 한 장에 내가 원하는 정보가 핵심 요약되어 있다면 편합니다. 에이든 로마 여행지도가 그렇습니다. 볼거리 많은 로마의 구석구석을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에이든 로마 여행지도는 큰 종이지도 2장,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의 맵북, 여행 계획과 기록을 할 수 있는 트래블노트, 지도에 붙일 수 있는 깃발 스티커로 구성되었습니다.


로마 전체를 담은 메인 지도 1장, 포폴로광장부터 캄티돌리오 광장까지 로마 주요 관광명소를 담은 지도 1장으로 로마 구석구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유적지가 존재하는 로마이지만 우리는 명소 관광만 하는 게 아닙니다. 명소를 보러 가기 위해 교통편도 알아야 할 테고, 근처에서 식사도 해야 하고, 카페에 앉아 시원한 라떼도 마셔야 합니다. 기념품샵에도 들르고 싶습니다. 이왕 그곳까지 갔으니 주변에 더 들를 만한 곳은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에이든 로마 여행지도가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여행 계획 세울 때는 큰 지도를 펼쳐 메인 관광지 코스를 정하기만 하면 그날 그 주변에서 할 수 있는 하루치 일정이 자연스럽게 정해집니다. 위치 찾느라 연계 관광지 찾느라 고심할 필요 없어 정말 편합니다.


에이든 여행지도의 돌가루 재질 특수 종이의 감촉은 직접 만져본 사람만 알 수 있는 퀄리티입니다. 팍팍 접고 펼쳐도 해지지 않는 멋진 종이입니다.


로마 여행지도에서는 말 그대로 로마 주요 지역을 모두 다룹니다. 지하철 노선도도 친절합니다. 지하철역과 연결된 주요 명소를 표기해 어디에서 내려야 할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깨알 글씨인데도 맵북을 펼쳐보면 글씨가 선명하게 보여 불편함이 없습니다. 트래블노트에는 보고 먹고 해야 할 것들을 리스트로 만들어 체크해나가는 재미를 안겨줍니다.


전통적인 아날로그 지도의 장점과 세밀한 여행 가이드북의 장점만을 조합해 만든 에이든 여행지도입니다. 이탈리아 로마 여행할 때 필수품, 가이드북 대안으로 여행 중에 지참하기 좋은 에이든 로마 여행지도 꼭 챙겨가세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