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남프랑스 & 파리 - 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프랑스에는 파리 외에도 멋진 곳들이 참 많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을 시청하면서 로망이 더 짚어지더라고요~


<남프랑스 & 파리> 가이드북에서는 남프랑스 위주의 소도시 곳곳과 파리 여행까지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정보를 담았습니다. 남프랑스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에 로망을 가진 분이라면 더더욱 프랑스 소도시 매력에 푹 빠져들 겁니다.


칸, 생트로페, 그라스, 아비뇽, 아를, 님, 니스, 에즈 & 생 폴드방스, 망통, 몽펠리에, 툴루즈, 앙티브, 마르세유, 엑상프로방스, 모나코 그리고 파리까지. 프랑스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보세요.


프랑스는 전국을 잇는 대중교통이 우리나라만큼 좋은 편은 아니어서 자동차로 여행하면 좋습니다. 짐에서 해방될 뿐만 아니라 비싼 도시 내 숙소에서 조금 벗어난 외곽에 가성비 좋은 숙소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에서처럼 특별한 숙소를 찾아가려면 자동차는 필수입니다.


예술의 도시, 낭만의 도시, 연인의 도시 등으로 불리는 파리. 파리를 대표하는 상징물 에펠탑을 비롯해 센 강변의 낭만적인 야경, 세계 최고의 박물관과 미술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소개합니다.​


도보 여행하면 좋은 코스는 별도로 짚어주고 있습니다. 어디를 걸으며 파리지앵의 기분을 느끼고 어디에서 식사를 하면 좋은지 알려주고 있어 생생하게 와닿습니다.





프랑스 하면 다양성을 손꼽을 정도로 인종적, 문화적으로 다양한데 서유럽에서 가장 큰 국가인 만큼 자연 역시 지구상의 모든 자연이 다 있다고 말할 만큼 다채롭습니다.


프랑스는 남서쪽으로 스페인과 피레네산맥을 자연스러운 국경으로 삼아 맞닿아 있습니다. <텐트 밖은 유럽 스페인 편>을 통해 피레네산맥 쪽으로 캠핑을 갔다가 폭설로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는데요. 덕분에 프랑스 쪽의 피레네산맥도 궁금해집니다.


영화 축제의 도시이자 화려하고 럭셔리한 관광지 칸, 고급 부티크들이 많은 생트로페, 향수 도시 그라스, 매혹적인 요새 도시 아비뇽, 프랑스의 작은 로마라고 불리는 아를과 님, 백사장에서 즐기는 휴양지 니스 등 프랑스 파리만 들여다볼 때보다 훨씬 재미있습니다.


남프랑스와 파리의 곳곳을 둘러볼 수 있는 여행 가이드북 <해시태그 남프랑스 & 파리>. 특별한 분위기와 로컬만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선사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