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달랏 & 골프 - 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트남에서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달랏입니다. 꽃의 도시라고 불리는 만큼 아름답습니다. 달랏에도 골프장이 있으니 달랏 골프 여행까지 계획해보세요.


고급 커피 산지여서 카페 문화가 발달한 달랏이어서 카페 투어하기에도 좋고, 예쁜 경관 덕분에 사진 맛집 그 자체입니다. 선선한 날씨와 유럽 같은 도시 분위기를 뽐내는 달랏의 매력은 정말 알아갈수록 멋지네요. 요즘 감성에 딱인 여행지입니다. 나혼산에서 달랏 야시장 투어가 방송되었지만, 달랏은 그보다 훨씬 멋진 장소들이 즐비합니다. 


가이드북에서는 호수와 폭포, 산과 꽃처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테마여행 코스, 유적지 중심 코스 등을 소개해 나만의 스타일에 맞는 여행 일정을 세울 수 있습니다.





나를 발견할 수 있는 여행이 되도록 응원하는 여행 가이드북 해시태그로 여행 준비해봅니다. 달랏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대표 장소도 7군데 소개해두고 있는데 놓치면 후회할 만한 곳들이라 반드시 일정에 포함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가족 여행으로 좋습니다.


달랏 골프장으로 추천하는 곳은 2곳입니다. 접근성이 무척 좋은 달랏 펠리스 골프장, 유럽풍 클럽하우스가 인상적인 삼투엔람 골프 클럽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동남아 골프 여행 이번 기회에 누려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