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달랏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따뜻한 베트남 남부로 여행 계획 세운 여행자들에게 반가운 가이드북 <해시태그 나트랑 & 달랏>.


30일, 90일짜리 비자 발급도 쉬운 곳이라 한 달 살기 좋은 곳입니다. 나트랑은 롯데마트와 빈콤 프라자 등 쇼핑하기도 편하고, 곳곳의 해변과 문화유산을 즐기다가 3~4시간이면 갈 수 있는 달랏까지 연계해서 여행하기 좋습니다.


나트랑으로 바로 입국할 수도 있고, 호치민으로 입국해 이동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호치민까지 들를 수 있는 코스도 함께 알려주고 있으니 여행 일정과 항공권에 따라 계획 세우면 됩니다.


베트남 남부 휴양도시로 한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나트랑. 백사장과 청록색 바다가 즐비해 매력적인 해변 휴가지로 딱입니다. 가이드북에서는 유명 해변은 물론이고 인파가 적은 숨은 비치까지 발굴해 소개합니다.


나트랑 해변 관광지 주변엔 고층 건물, 고급 호텔이 들어서 있지만 좁은 골목길과 오래된 집들이 있는 나트랑 구석구석도 볼만합니다. 베트남 여행의 즐거움을 망치지 않도록 여행자가 알아두면 좋은 팁도 짚어줍니다. 야시장, 식당, 그랩 등 여행 시 주의할 점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관광지 이동 시 그랩을 이용할 때와 걸어서 이동하는 부분도 구분해 알려주고 있어 도움 됩니다. 나트랑 근교에 있는 혼 코이 염전도 인상 깊습니다. 해 뜨기 전에 도착하면 잊지 못할 장관을 찍을 수 있는 촬영 스팟으로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나트랑 중심가 쩐푸 거리, 남쪽 해안에 있는 여행자 거리의 추천 맛집도 빼곡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베트남인들의 나트랑 여행지로 입소문 난 양베이 폭포는 다양한 생태관광을 할 수 있어 눈여겨보게 됩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한다면 나트랑 선착장 근처의 국립 해양 박물관과 빈펄 랜드도 놓치지 마세요.





베트남 휴양지 달랏은 직항이 생기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꽃과 호수의 도시 달랏은 유럽풍 분위기가 물씬 나서, 색다른 베트남을 즐기고 싶다면 달랏을 추천합니다.


랑비앙 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폭포를 구경하는 재미가 누릴 수 있습니다. 고산지대에 위치해 있기에 저녁에는 쌀쌀해진다니 겉옷이 필요합니다. 우리나라 요즘 기온과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덥고 습한 베트남이 아닌 곳처럼 느껴지는 달랏입니다.


크레이지 하우스, 다딴라 폭포 같은 달랏의 유명 관광지부터 달랏의 촬영 스팟들과 먹거리로 유명한 야시장 등을 소개합니다.


TTC 월드도 멋지더라고요. 라벤더 밭과 화려한 꽃길이 반겨줍니다. 꽃의 도시답게 꽃 정원도 많습니다. 아직 소문은 덜 났지만 놓치기 아까운 장소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의 소도시지만 기대 이상으로 예쁜 달랏. 자전거를 타고 경관을 즐기는 팁까지 소개하고 있으니 하루 정도는 자전거 여행도 생각해 보면 좋겠습니다.


베트남 휴양지 나트랑과 달랏의 최신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 <해시태그 나트랑 & 달랏>. 두 곳 모두 다녀오고 싶은 여행자라면 이 책을 선택해 보세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