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 제주 여행지 1500여개를 담은 우리나라 제주 여행 바이블, 2024-2025 개정증보판 에이든 가이드북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4-2025 개정판으로 가장 최근의 제주를 만나는 시간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 지도 한 장으로 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지도 전문 출판사 타블라라사의 정통 가이드북입니다. 일반 가이드북과는 어떤 차별점이 있는지 만나보세요.


그 유명한 에이든 지도가 책자 형태로 빼곡히 담겨 있습니다. 에이든 지도에는 지명만 있는 게 아닙니다. 지도만으로도 충분히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맛집, 카페, 숙소, 액티비티 등 정보가 함께 표시되어 있어 실용성이 뛰어납니다.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에는 올드한 가이드북에는 반드시 있는 게 빠졌습니다. 제주를 어떻게 가는지 같은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필요없는 정보를 쏙 뺐습니다. 여행가이드북의 실용성에 주목합니다. 여행자가 제주에서 뭘 하면서 보내면 좋을지가 중요하잖아요. 인터넷에 흩어진 수많은 정보들 가운데 엄선한 곳들만 잘 챙겨넣은 가이드북입니다.


에이든만의 센스있는 큐레이션도 만날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먹고, 마시고, 자고, 체험하고, 사진 찍고, 해봐야 할 것들을 11가지 테마로 선정했습니다.





제주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할 때, 요즘 제주 여행 트렌드가 궁금할 때 도움됩니다. 감성숙소, 스냅사진 명소도 눈에 띄네요. 섬이니까 일출일몰 정도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 않나 싶었는데, 일출일몰여행지까지 별도로 추천하고 있어 이왕이면 명소를 선택하게 됩니다.


액티비티 체험 여행지는 동서남북으로 4개 지역으로 크게 나눠 자세하게 소개되어 있습니다. 무려 200개 가량의 업체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은 행정구역별로 1500개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제주시, 애월읍, 한림읍, 한경면, 대정읍, 안덕면, 서귀포시, 남원읍, 표선면, 성산읍, 구좌읍, 조천읍까지 각 구역마다 추천 여행지, 꽃여행지, 맛집, 카페, 숙소, 인스타 핫플을 섭렵할 수 있습니다.


지도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여행지와 지도 위치를 연결해 표기되어 있습니다. 정보를 구구절절 표시하기보다 핵심만 담고 있어 오히려 더 직관적으로 다가오더라고요.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으로 제주의 구석구석을 확인해 여행 계획 세워보세요. 방수종이로 제작된 에이든 제주여행 지도도 별도로 나와 있으니 제주를 사랑한다면 지도까지 함께 갖추면 좋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