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호치민 & 나트랑, 무이네, 달랏, 푸꾸옥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언제나 인기 있는 동남아 여행지 베트남. 특히 남부쪽은 휴양하기 좋은 곳인 만큼 가족여행으로 인기 있습니다. 이 가이드북에서는 호치민을 중심으로 나트랑, 무이네, 달랏, 푸꾸옥 정보를 담아 연계해서 여행하기 편하게 소개했습니다.


베트남에서 오랫동안 머물고 있는 작가의 노하우가 반영된 가이드북인 만큼 로컬 정보가 가득합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잘 알려지지 않은 볼거리라든지 맛집을 알 수 있습니다. 


느긋하게 여유로운 여행을 지향하는 가이드북입니다. 커피 산지가 있는 베트남에서 새롭게 생기고 있는 카페 정보는 물론이고, 한 달 살기할 때 필요한 마트 정보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길쭉한 국토를 가진 베트남이어서 한정된 일정 속에서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루트와 추천 여행지를 잘 다루고 있어 도움됩니다. 가이드북을 통해 베트남의 새로운 면을 많이 알게 되었어요. 감성 스팟이 어찌나 많은지...


그동안 우리가 알던 베트남 여행 상식과 현재의 정보가 달라진 것들도 있었습니다. 카더라 통신보다는 최신 정보가 반영된 가이드북을 꼼꼼히 읽어보며 베트남의 현재를 잘 알고 가야 순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거예요. 팔색조 매력을 가진 베트남을 만나러 떠나보세요.


-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