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a circus - 서커스보이밴드 포스터&컬러링북
서커스보이밴드 지음 / 좋은생각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기 디자인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의 포스터 & 컬러링북 <Life is a Circus>. 컬러링 취미 있다면 색다른 감각의 컬러링북을 만나보시겠어요? 완전 아트입니다!


서커스보이밴드의 독특한 색감과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컬러링북에는 서커스보이밴드의 인기 아트워크 31종이 담겼습니다. 어찌 저런 색감이 나올 수 있는 거죠?! 톤 조합이 매력적입니다. 마음이 달달 차분해지는 느낌입니다.


서커스보이밴드의 컬러링북은 포스터 역할도 합니다. 컬러링을 마친 완성품은 인테리어용 포스터로 제격입니다. 칼 필요 없습니다. 쉽게 샤샥 잘 뜯어집니다. 고이 모셔두면 안 됩니다. 열심히 칠하고 열심히 장식해 보세요.


표지 안쪽엔 서커스보이밴드 포스터가 큼지막하게 있으니 표지부터 해체해버리자고요. 액자에 넣어두고 싶을 만큼 예쁩니다. 페이지마다 등장하는 응원하는 글귀도 사랑스럽고, 그림 한 컷 한 컷이 마음을 사르륵 보듬어주는 느낌입니다. 


서커스보이밴드 컬러링북은 Step 1, Step 2, Step 3으로 구분해 컬러링을 단계별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1단계는 정말 찔끔 색칠하면 완성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 관절이 안 좋아서 컬러링북 안 한 지 꽤 됐는데, 서커스보이밴드 컬러링북을 보자마자 이건 참을 수 없더라고요. 조금만 색칠해도 완성되니 작은 성취감 얻기의 최고봉입니다.


2단계는 조금 더 칠할 게 많습니다. 배경은 프린트되어 있으니 인물과 소품을 색칠하면 됩니다. 3단계는 선만 그려져 있고 전체를 색칠해야 합니다. 이쯤 되면 디자이너가 된 기분입니다. 1단계 8개, 2단계 13개, 3단계 10개. 총 31개의 컬러링을 할 수 있습니다. 색깔 선택을 참고할 수 있는 일러스트가 있으니 따라 해도 좋지만, 내 맘대로 완성하면서 뜻밖의 조합을 발견하는 기쁨도 만끽해 보세요.


유일하게 가위가 필요한 종이인형 페이지! 서커스보이밴드의 피규어가 탐났었는데 대표 캐릭터들의 페이퍼 스탠딩 돌을 보니 탐욕이 한 방에 채워집니다! 어쩜 이리 귀여울까요. 책장에 조르륵 세워둘까 합니다.





컬러링북 한 권을 앞뒤 모두 제대로 활용할 수 있어요. 컬러링 완성한 페이지를 먼저 장식하고, 지겨워질 즈음엔 반대쪽에 인쇄된 서커스보이밴드의 일러스트를 알차게 뽑아먹는 겁니다. 참고용 일러스트는 엽서 크기여서 벽 데코용 포스터로 활용하기 좋아요. 그 외에도 캐릭터, 소품 이미지들을 종이놀이하듯 자르고 잘라서 다꾸용으로 보관해도 되고요. 무엇 하나 버릴 게 없습니다.


일상의 다채로운 순간을 발견하고, 직접 완성하는 경험을 선사하는 서커스보이밴드의 <라이프 이즈 어 서커스 Life is a Circus>. 시선을 주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화사해지고,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주는 포스터 & 컬러링북입니다.


컬러링북과 인테리어용 포스터북 역할을 동시에 하니 가성비는 두말할 것 없습니다. 디자인 스튜디오 서커스보이밴드 CBB의 감성이 집안 곳곳에 스며듭니다. 어른의 취미 생활도 고품격으로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라이프 이즈 어 서커스>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