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끄라비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동남아 대표 관광지 태국 남서부에 있는 끄라비. 맹그로브 숲과 동굴이 있어 보물섬 느낌을 물씬 안겨주는 곳입니다. 1년 내내 화창한 날씨여서 여유롭게 한 달 살기하는 여행자가 늘고 있습니다.


곳곳에 해변이 있고 인근에는 아름다운 작은 섬들이 많아 4섬 투어, 7섬 투어를 즐길 수도 있고, 해양스포츠뿐만 아니라 클라이밍 같은 활동도 가능해 색다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근 도시 뜨랑 등 근교 여행하기에도 좋습니다. 온천도 있고 한식당도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더라고요.


지루해질 틈이 없는 끄라비의 매력의 가이드북으로 만나봅니다. 푸켓, 피피섬보다는 우리에게 아직 덜 알려진 곳이라 책을 통해 끄라비의 매력을 새롭게 알게 됩니다. 태국 특유의 개발될 대로 개발된 관광지 느낌과는 다른 분위기도 여행자를 끌어당깁니다. 아직은 때묻지 않은 고요하고 평화로운 끄라비가 더 붐비기 전에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한국에서 가장 빠르게 끄라비로 가는 방법부터 시작해 끄라비를 잘 이해하며 여행하는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른 해변도시보다 확실히 끄라비만의 자연 볼거리가 풍부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연을 그대로 살려 멋진 풀장이 있는 크리스탈 라군도 있고, 맹그로브 정글도 있어 밀림 분위기도 멋집니다.


끄라비 여행을 계획하는 핵심 포인트를 중심으로 여행 스타일별로 코스를 세울 수 있게 도와주는 가이드북입니다. 여유 있게 돌아다니는 자유여행으로 새로운 태국의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됩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