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시태그 나트랑 & 무이네, 달랏 - 2022~2023 최신판 ㅣ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 남부 인기 여행지 나트랑, 무이네, 달랏을 연계해 3박 5일부터 9박 11일 일정의 다양한 코스를 소개하는 여행가이드북 해시태그 나트랑 & 무이네, 달랏. 한 달 살기 하기 좋은 나트랑은 빈펄 랜드가 있어 자녀와 함께 머무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기본 일정은 휴가 기간에 맞춰져 있지만 한 달 살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도움되는 내용이 많습니다. 현지인과의 교감이 있는 낯선 곳에서의 삶. 베트남에서 오랫동안 머문 작가님의 진솔한 경험이 담긴 책입니다.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트랑 비치가 지루해질 즈음엔 절경이 멋진 혼쫑곶, 덜 붐비는 족렛 비치, 사진맛집으로 유명한 혼 코이 염전, 베트남 전통자수박물관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촬영한 신서유기 4를 다시 보고 있는데 베트남 음식들이 너무나도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현지의 그 맛을 알고 싶어 군침 돕니다. 가이드북에서는 반미, 쌀국수, 분짜 등을 최고의 맛으로 만날 수 있는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커피가 특산물인 베트남에서 커피 맛집들도 빼놓을 수 없겠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포함해 특색 있는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베트남에서 아프리카 사막을 만나는 착각에 빠지게 하는 무이네 사막, 정말 경이롭습니다. 나트랑에서 3~4시간이면 갈 수 있는 달랏과 4~5시간이면 도착하는 무이네는 '짠내투어'에서 방송되어 주목받은 이후 로망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화이트 샌듄, 레드 샌듄에서 일출과 일몰을 보고, 베트남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는 요정의 샘에서 멋진 자연을 만나는 것은 상상 그 이상으로 또 다른 새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베트남 사람들이 가장 살고 싶은 곳, 시간이 멈춘 곳이라는 달랏의 매력도 만나보세요. 베트남의 유럽으로 알려진 달랏은 식민시절 프랑스의 휴양지로 개발된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고원지대여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건축물이 많이 도시여행을 하기에도 좋고, 주변 산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최고의 커피 생산지이기도 해서 카페 문화도 발달한 곳입니다. 크레이지 하우스는 가우디의 건축물이 생각나게 하는 곳인데다가 온 가족이 좋아할 만한 곳인 것 같아요.
첫 이미지가 여행의 전체 감상을 좌우하듯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 해결 노하우를 잘 알려줍니다. 우리 문화와 미묘하게 다른 부분들을 하나씩 알게되어 즐거운 문화 여행 시간이 되었어요. 섬세하게 로컬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북입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