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한 달 살기 - 2022~2023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해안 도시 나트랑은 카페, 역사 유적지, 맛집,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해변 휴가지입니다. 가족여행자가 선호하는 빈펄 랜드, 나트랑에서 꼭 해야 하는 호핑 투어 등 즐거움이 가득한 나트랑을 만나보세요.


나트랑 한 달 살기 가이드북에서는 나트랑을 중심으로 무이네, 달랏까지 연계해 3박 5일부터 9박 11일 일정의 다양한 코스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 달 살기 하기 좋은 나트랑은 어린 자녀와 함께 머무르기 좋은 곳인 만큼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 코스를 별도로 소개하기도 합니다. ​나트랑 비치가 지루해질 즈음엔 절경이 멋진 혼쫑곶, 덜 붐비는 족렛 비치, 사진맛집으로 유명한 혼 코이 염전, 베트남 전통자수박물관 등이 기다리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베트남에서 촬영한 신서유기 4를 다시 보고 있는데 베트남 음식들이 너무나도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현지의 그 맛을 알고 싶어 군침 돕니다. 가이드북에서는 반미, 쌀국수, 분짜 등을 최고의 맛으로 만날 수 있는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커피가 특산물인 베트남에서 커피 맛집들도 빼놓을 수 없겠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포함해 특색 있는 카페들을 소개합니다.


베트남에서 사막을 만날 수 있는 무이네, 미국의 그랜드 캐니언의 미니미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붉은 협곡 요정의 샘도 눈을 황홀하게 합니다. 게다가 생각보다 무이네 어촌 마을의 고기잡이배들이 떠 있는 풍경이 멋져서 꼭 들러보고 싶더라고요. 특별한 분위기를 가진 고원도시 달랏은 해변에서 벗어나 전혀 다른 베트남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베트남 사람들도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알려진 만큼 아름다운 달랏의 매력에 끌릴 거예요.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