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 지도의 형태로 한눈에 볼 수 있게 담은 제주여행 가이드 지도, 2021-2022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길 찾기 정도는 지도앱이 훨씬 간편하지만 여행 계획을 세울 때 낯선 곳의 위치와 거리를 가늠하며 일정 조율하려면 지도만 한 게 없죠. 무엇보다 지도를 펼치기만 해도 그 장소의 핵심을 담은 소개글이 있다면 정보 찾고 위치 찾는 별도의 수고를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이걸 가능하게한 게 바로 에이든 지도입니다. 1500여 곳의 여행지에 핵심 소개를 곁들여 지도 한 장만으로 당장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제주의 핫이슈 여행지, 인스타여행지, 카페, 맛집 등을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한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2021-2022 개정판. 여행 지도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타블라라사의 노하우가 집약되었습니다. 타블라라사는 2020년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관광벤처기업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여행지도는 여행지와 먹을거리, 즐길거리, 계절적 요인을 위치와 함께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수많은 여행지와 음식, 계절적 요인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라니. 그동안 여행 계획 세울 때 알게 모르게 일일이 검토해봤던 바로 그 행위들을 지도 한 장에 압축한 셈입니다. 간단하게 루틴을 만들어준 에이든 지도를 만나고서야 얼마나 편리한지 깨닫게 되었어요.


50페이지 정도 되는 제주지도 맵북과 A1 사이즈의 제주지도, 물방울 스티커, 브로셔와 엽서가 담긴 크라프트지 케이스로 구성된 에이든 제주여행지도입니다. 다녀온 곳을 표시하는 물방울 스티커는 반투명이어서 지도에 붙이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맵북은 제주 지도를 분할해 수록해둔 얇은 책자 형태입니다. 자세히 해당 구역을 보고 싶을 때 맵북이 편리합니다. 대형 지도를 접어서 가져갈지, 맵북을 가져갈지는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여행 계획 세울 때 효율적인 동선이 뭐니 뭐니 해도 최고죠. 인터넷에서 명소 정보, 맛집 정보 등을 개별적으로 찾아 나서기 번거로웠는데 에이든 지도만으로 시간을 완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지도를 보니 제주 여행 갈 때 맵북의 페이지 한 장을 집중 공략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더라고요. 한 달 살기 제주를 하든, 주말에 카페투어를 하러 가든 지도만 갖고 가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걱정 없이 보낼 수 있겠어요.


펼치면 어마어마하게 커지는 (841mm * 594mm) A1 지도는 촉감이 독특하더라고요. 보들보들하면서도 짱짱한 재질이어서 손에 쥐었을 때 느낌이 정말 좋아요. 돌가루로 만들어진 친환경 종이라는데 물에 젖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자주 접었다 펼쳤다 하면 접힌 부분이 해져서 찢어지게 되는데 에이든 지도는 그렇지 않다고 하니, 마음 놓고 들여다볼 수 있겠어요.


1500개 여행지가 한 장에 담겨 있습니다. 놀랍지 않나요. 우도와 마라도는 별도로 더 쉽게 볼 수 있게 확대 표기되어 있어요. 꽃 여행지, 카페, 인스타 성지, 올레길, 오름 등 요즘 핫한 여행지도 표기해뒀습니다. 광고 없는 생생한 정보를 위해 에이든 지도팀과 컨텐츠팀이 직접 뛰어다닌 최신 정보를 수록했다니 마음 놓고 달려갈 수 있습니다.


에이든 방수 지도는 양면입니다. 한 쪽엔 제주의 모습을 전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면, 다른 면에는 해변 중심으로 더 세부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애월 카페거리, 주요 해수욕장 주변,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 주변, 제주 오름지도 등이 인쇄되어 있어요.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 외에 해당 장소 사진이 들어간 핵심 정보, 숙소 등 더 다양한 정보를 원할 땐 가이드북 형태로 별도로 출간된 에이든 제주여행 가이드북과 함께하면 금상첨화입니다. 국내여행지 제주의 가치가 한층 더 높아지는 요즘, 제주 여행의 필수템으로 갖춰야 할 에이든 우리나라 제주 여행지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