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 포켓몬스터 2 스티커 컬러링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싯적 포켓몬스터 덕질한 사람이라면 눈여겨봤을 스티커 컬러링북. 1권 하면서 2권 언제 나오나 기다렸고, 어떤 캐릭터로 나올지도 무척 궁금해했답니다. 


포켓몬스터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 집합체잖아요.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1>에서는포켓몬스터를 모르는 사람도 한 번쯤은 봤던 캐릭터들이 있었다면, <스티커 컬러링 포켓몬스터 2>에서는 포몬 찐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캐릭터들이 모였습니다. 


고라파덕, 이상해폴, 갸라도스, 망나뇽, 뮤츠. 다섯 캐릭터를 멋지게 완성해보세요. 진정한 팬이라면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죠! 3권 벌써 기다려지는 건 기본입니다. 


수백여 개의 번호가 있는 바탕지에 스티커 조각을 하나씩 붙여나가면 어느새 완성되는 스티커 컬러링. 완성되었을 때 얼마나 포켓몬 이미지를 입체적으로 잘 보여주는지 퀄리티도 중요하죠. 색과 양감에 따라 면으로 나누는 이런 방식을 폴리곤 아트 기법이라고 한대요. 조각이 자잘하게 나뉠수록 입체감 표현은 좋아지지만, 조각이 너무 작다 보면 붙이기 힘든 만큼 북센스의 스티커 컬러링북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난이도입니다. 


모든 페이지에 절취선이 있어 간단하기 드르륵 뜯어낼 수 있어 붙일 때도 편하고, 완성작을 액자에 넣을 때도 편해요. 


고라파덕 완성하는데 시원한 아아 마셔가며 자리 한 번 안 뜨고 했더니 한 시간도 채 안 걸렸어요. 몰입하면서 집중하는 모습을 만나게 되는 스티커 컬러링입니다. 조각을 정확한 자리에 놓으려면 세심한 손동작이 필요한데 몇 번 하다 보면 익숙해지더라고요. 무더위에 지치는 요즘,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며 스티커 컬러링 완성하는 맛, 꽤 좋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