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 마블 어벤져스 1 스티커 컬러링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5월
평점 :
절판




준비물이 필요없는 취미 생활, 스티커 컬러링. 기다리고 있었던 마블 히어로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스티커 컬러링 마블 어벤져스>로 마블 대표 히어로들을 우리집으로 모셔봅니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 헐크. 다섯 캐릭터들의 스티커 컬러링을 할 수 있어요. 캐릭터들의 대표 포즈여서 보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 


스티커가 붙여질 바탕지를 딱 보는 순간 헉 했더랬죠. 지난 번 디즈니 캐릭터에 비해 얼굴 쪽은 나누어진 면이 자잘한 편이더라고요. 꼼꼼한 손이 필요합니다 :) ​


<스티커 컬러링 마블 어벤져스>의 장점은 마블 무비 속 멋진 히어로들의 장면이 고스란히 배치되어 있어 마블 팬이라면 소장각입니다. 


스티커컬러링북 뒷부분엔 스티커 페이지가 모여 있어요. 바탕지의 번호와 스티커지의 번호를 맞춰 붙이기만 하면 끝 ! 채색 도구가 필요한 일반 채색 컬러링북과 비교해 스티커 컬러링은 손만 있으면 되니 어디서든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적입니다. 굿즈 느낌같은 서비스 스티커까지 있는 캐릭터도 있어 넘 좋아요~! 저걸 어디에다 붙일까 고민 중입니다. 


번호에 맞게 조각을 여백없이 잘 맞추다 보면 자연스럽게 음영까지 표현된 작품이 완성됩니다. 조각의 색감이 얼마나 잘 표현되는지가 스티커 컬러링의 관건이죠. 조각이 자잘할수록 완성 작품의 퀄리티는 더 좋아지더라고요. 바탕지와 스티커지 모두 점선 절취선이 있어 편하게 깔끔하게 뜯어낼 수 있습니다. 


마블 마니아인 아들이 열심히 헐크를 완성해봅니다. 이번엔 자잘한 스티커가 있다보니 핀셋이 있으면 더 편하겠다는 말을 하긴 하던데 핀셋 꺼내기 귀찮다하더니 순수하게 손으로만 다 완성해버리더라고요. 사부작사부작 하더니 다음날 아침에 보니 어느새 뚝딱 완성되어 있네요. 정말 순삭이에요. 작품 하나 탄생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딱 적당하다보니 성취감을 빨리 얻을 수 있어 좋아하더라고요. 


완성한 헐크와 함께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블랙 위도우까지 다섯 캐릭터 모두 완성하면 멋진 마블 액자가 탄생하겠네요 ^^ 아이들 손가락 운동 발달, 집중력에도 탁월~! 직장인 안티스트레스 취미 생활, 어르신들 두뇌 자극용까지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스티커 컬러링 마블 어벤져스입니다. 책만 있으면 되니 번거로운 재료 준비 없이 취미 생활 바로 시작할 수 있는 멋진 아이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