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6 : 디즈니 폴 인 러브 스티커 컬러링 6
일과놀이콘텐츠랩 지음 / 북센스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샬랄라한 핑크 설렘을 담은 스티커 컬러링북 <디즈니 폴 인 러브>. 코로나 블루로 지친 요즘 집콕 시간을 책임지는 스티커 컬러링북 만나보세요.


아이 어른 구분없이 전 연령이 사랑하는 디즈니 캐릭터라면 즐거움은 보장! 미녀와 야수, 알라딘, 인어공주, 라푼젤, 레이디와 트램프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특별히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다면 금상첨화. 저는 추억의 캐릭터들을 만나는 시간이어서 넘 좋았어요.


색연필 컬러링북에 비해 준비물이 전혀 필요 없는 스티커 컬러링북은 간편하게 스티커만 붙이면 끝. 우리 아이 어렸을 때 스티커북이라는 개념으로 처음 만나고선 당시에도 참 놀라워했었는데요, 요즘 스티커북 퀄리티는 더 짱짱하네요.


바탕지에는 스티커가 붙여질 면이 선으로 구분되어 있어 번호에 맞는 스티커 조각을 찾아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여백이 너무 많으면 완성도가 떨어지니 최대한 여백 없이 칸 안에 잘 맞춰 붙이는 게 관건이죠. 스티커북이 취향에 잘 맞는다면 더 섬세하게 붙일 수 있는 아트 핀셋도 하나 구비하면 좋을 것 같아요.


<디즈니 폴 인 러브>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명장면과 명대사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용기, 희망, 우정, 도전, 성공 스토리가 절로 생각나 다시 한번 영상으로 만나고 싶어지더라고요.


작은 조각들을 찾느라 번호에 집중하고 조심스레 떼내어 붙이는 작업. 별것 아닌 것 같아 보여도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하는 몰입 능력이 쑥쑥~! 한 번 시작하면 얼른 완성하고 싶어서 잠시 쉬었다가도 다시 스티커북을 붙잡고 있는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 취미로도 제격인 스티커북입니다. 안티 스트레스용 취미생활로 도전해보세요.


우리 집 청소년도 열심히 빠져든 스티커북 활동. 스티커 조각 개수는 딱 부담 없는 수준이라 쉬엄쉬엄 두어 시간이면 작품 완성됩니다. 아주 작은 스티커 조각도 있어서 어린 유아보다는 손가락 동작이 발달해가는 초등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을 거예요. 처음엔 빼뚤빼뚤 붙여도 점점 손동작이 나아질 거예요.


책 자체로 소장하려면 바탕지를 떼지 않고 그대로 작업하는 게 나을 테고요, 저는 작업할 바탕지와 스티커 페이지를 떼내어 사용했어요. 점선으로 절취선이 있어 쉽게 드르륵 뜯겨집니다. 이런 세심한 배려도 만족스러워요.


북센스의 스티커 컬러링북 시리즈가 꽤 많더라고요. 좋아하는 주제별로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맞춰 골라보세요. 스티커만으로 입체적인 작품이 완성되는 모습을 보면 신기하고 뿌듯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