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2021-2022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이 자유로웠던 코로나 직전까지만해도 주변분들 대부분 동남아 여행 떠난다하면 나트랑이 대세였던 기억이 엊그제 같습니다. 큰 마트도 있어 한 달 살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지요. 화창한 날엔 탁 트인 해변을 즐기고, 비가 오는 날은 예쁜 카페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갖기 딱 좋은 분위기를 뿜뿜하는 곳입니다. <해시태그 나트랑>에서 남들 다 다녀오는 대세 여행지 나트랑의 매력을 만나봅니다.


인기 있는 해변 휴가지를 벗어나면 좁은 골목길과 오래된 집들을 만날 수 있는 나트랑. 시내 주요 관광지, 해변, 머드 스파, 나이트 라이프, 나트랑 외곽, 빈펄랜드 등 공항 도착 후 이동 루트와 숙소 정보도 잘 알려주고 있어요. 이동할 때 바가지 쓰지 않는 노하우는 미리 숙지해둬야 해요.


인파를 피하고 싶은 해변은 어디에 있는지, 해양스포츠를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 외 볼거리는 무엇이 있는지 나트랑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코스를 <해시태그 나트랑>에서 알려줍니다. 가족여행에서는 빈펄 랜드만 즐기는 여행자도 많아서 빈펄 랜드 정보도 따로 수록되어 있어요.



세계 두 번째로 커피 원두를 많이 재배하는 나라에서 나오는 다양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베트남입니다. 카페 투어 하고 싶을 만큼 도심 속 쉼터 같은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들이 많아 여유롭게 둘러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베트남 커피 문화에 대한 세심한 소개가 있어 우리가 마시던 커피와는 사뭇 다른 방식으로 제대로 잘 마시는 법을 배울 수 있었어요. 우유 차로 우리에게 입소문난 티 전문점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생태관광이라는 테마로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입소문 난 양베이 폭포, 국립 해양 박물관 같은 여행지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전문가들의 가이드북답게 로컬을 좀더 만끽할 수 있는 가이드북입니다.


로컬을 즐기다가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해법도 있어 여행할 때 실제로 겪는 일들을 미리 시뮬레이션 해보는 느낌입니다. 첫 이미지가 여행의 전체 감상을 좌우하듯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 해결 노하우를 잘 알려주는 <해시태그 나트랑>입니다. 우리 문화와 미묘하게 다른 부분들을 하나씩 알게되어 즐거운 문화 여행 시간이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