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COMPACT 라오스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 놀이동산은 없지만 순수한 자연경관과 다이내믹한 즐거움이 있는 라오스! 라오스 핵심 3개 도시 비엔티엔, 방비엥, 루앙프라방 여행 정보를 소개한 트래블로그 COMPACT 라오스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지친 마음을 충전하기 좋은 힐링 여행지 라오스. 태국, 베트남 등 주변 국가에서 라오스로 입국하거나, 직항으로 수도 비엔티엔에 입국하는 경우에 따라 일정을 소개합니다. 화려하진 않아도 지역별 특색을 내세우는 매력 만점 야시장,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는 관광 코스를 결정하는 데 도움 되는 정보들이 가득합니다.


라오스에서 여행하면서 생길 수 있는 소소한 문제들에 대비하는 팁, 소매치기 방지법 등 상황별 주의사항을 알려주고 있으니 든든히 준비하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도시 비엔티엔은 도시 자체의 매력은 떨어지지만 다양한 카페 투어 등 나름 즐길만한 도시 여행 일정을 세울 수 있어 매력 만점이더라고요. 유명 로스터리 카페들도 가이드북에 잘 나와있어요.


루앙프라방에서 방비엥, 방비엥에서 비엔티엔까지 이동할 때 버스가 중요한 교통수단이어서 버스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숙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활동적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방비엥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봐서 익숙한 블루라군이 있는 곳입니다. '꽃보다 청춘' 방송에 등장해 핫해진 블루라군에서 다이빙하며 낮에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자전거를 타고 시내를 둘러보며 슬로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방비엥. 쏭 강 주변으로 배낭여행자 거리가 형성되어 배낭여행자들과 현지인들의 맛집도 제법 많은 곳입니다.


해변은 없지만 대자연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곳 루앙프라방은 한 달 살기 도시로 각광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유럽인들이 무척 좋아하는 도시여서 장기 여행자들이 많은 곳입니다. 유유자적 쉬고 싶다면 바로 루앙프라방! 전통 라오스 문화와 유럽의 건축 양식이 융합되어 독특한 매력을 가진 곳이에요. 루앙프라방 외곽의 꽝시 폭포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한국 여행자들에게 인기 높은 숙소, 음식점 등을 소개해 한국인들도 즐길 수 있는 라오스 여행이 되도록 배려한 여행가이드북 <트래블로그 COMPACT 라오스>로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라오스 여행 계획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