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COMPACT 가오슝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이라암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2월
평점 :
품절




타이완의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가오슝. 타이베이만 알던 대만 여행자들이 눈길을 돌리는 여행지입니다. 가오슝 정보는 아직 낯설지만,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종 소개되어 더 알고 싶다는 생각은 해봤었는데요. 직항으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어 앞으로 더욱 인기만점될 것 같아요.


타이완(대만)의 남부에 위치한 가오슝은 몇 년 새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여행자들이 점차 늘고 있는 곳입니다. 가오슝은 어떤 매력이 있는지, 가오슝의 모든 것을 가이드북에서 만나보세요.


트래블로그 COMPACT 가오슝에서는 대만의 전반적인 관광 정보, 대만에서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정보, 쇼핑 정보를 다루고 있는데요. 문화 정보가 세심하게 자세히 소개되어 있어 읽는 맛이 좋았어요.


가오슝에서는 뭘 봐야 할까요. 서울 한강처럼 가오슝 시내를 가로지르는 아이허에서 만끽할 수 있는 유람선과 곤돌라, 다양한 매력을 가진 독특한 건물들, 미식의 천국에서 보물창고 같은 야시장 구경 등 보고 먹고 즐길 거리가 한가득입니다.


보얼 예술 특구, 치진 섬, 가오슝의 랜드마크인 가오슝 85대루와 용호탑 등 가오슝 시내와 근교까지 연계해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대만 느낌 팍팍 풍겨 나오는 연지당풍경구처럼 전통 있는 관광지도 눈에 쏙 들어옵니다.



자유여행자들이 쉽게 계획 세울 수 있도록 지역별로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일정 계획하는 법부터, 경비 산출을 위한 현지 물가 안내, 여행자 취향에 따른 숙소 선택 등 알차게 준비되어 있네요. 사계절 내내 더울거라 예상하지만 생각보다 쌀쌀한 계절이 있으니 잘 살펴보고 계획 세워보세요.


대만에서는 먹거리 걱정은 덜하게 되는데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현지 음식들 소개는 물론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딤섬 맛집, 호불호 따위 없는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들 등 먹거리 정보도 유용한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대만 과자들을 쉽게 구입할 수 있지만, 그래도 현지 먹거리 쇼핑이 즐거운 대만 여행의 기쁨을 놓칠 수는 없죠.


쉽고 부담 없이 가볍게 3시간 10분 만에 만나는 새로운 타이완 남부 가오슝 여행. 대만 첫 여행자, 중국어를 잘 몰라도 쉽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COMPACT 가오슝>으로 준비하세요. 핵심 도보 여행 코너는 헤매지 않고 여유있게 도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트래블로그만의 특징이죠. 짠내투어 멤버들이 다녀온 곳곳을 자세히 알려줘 재미있는 미션을 따라 해보는 재미도 있겠더라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