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 2020~2021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밤이 긴 아이슬란드에서 행복하고 값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가이드북으로 계획해보세요. 기존에 알려진 남주에 집중된 관광 정보 외에도 아이슬란드 북부의 때 묻지 않은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해안 도로 여행에 관한 정보도 실려 있습니다.


반지 형태의 링로드를 따라 볼 수 있는 주요 관광지들, 북극 해안의 경이로움을 맛보며 작은 마을이 지닌 풍경에 매료되는 북부 해안 도로 여행, 빨간 태양이 물에 빠져드는 일몰의 장관을 볼 수 있는 서부, 내륙 란드만나라우가 트레킹 등 아이슬란드에서 계절별로 누릴 수 있는 모든 정보가 담겼습니다.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되고,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화면으로만 보던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는지도 소개되어 있답니다. 빙하든 오로라든 아이슬란드 하면 떠올리는 그 모든 것들을 상상 그 이상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래블로그 가이드북입니다.


추운 지역이라고 해서 무조건 두꺼운 옷만 챙겨가야 하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여행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가가 비싸기로 유명한 곳인 만큼 현지 여행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캠핑을 할 때 필요한 건 무엇인지, 마트는 몇 시까지 여는지 등 소소하지만 반드시 알아둬야 할 팁을 꼼꼼히 알려줍니다.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가이드북에서 추천하는 여행 코스는 링로드를 중심으로 하면서 전체 일정에 따라 뺄 건 빼고 더할 건 더해 다양한 일정을 소개하고 있어요.


아이슬란드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둘러보는 곳 수도 레이캬비크. 도시 여행인 만큼 도보, 자전거 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요즘은 관광용 3인승 바이크와 세그웨이 등 더욱 다양한 여행 방법이 있으니 입맛대로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가이드북에서는 그저 경유지가 아닌 레이캬비크 자체의 매력을 잘 짚어주고 있습니다.


빙산으로 가득한 절경을 자아내는 호수 요쿨살론, 레이캬비크 빛 축제, 북유럽 특유의 아기자기한 건축물, 다이아몬드 서클 투어 등 작가들에게 많은 영감을 준 신비로운 장소와 아이슬란드 고유의 매력을 듬뿍 만끽할 수 있는 필수 코스, 액티비티 소개가 최신 정보로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쉽게 만나기 힘든 지구 최북단의 섬 그린란드 여행 정보도 실려 있어요.


직접 살아보면서 오랜 세월 아이슬란드를 누빈 아이슬란드 여행 전문가의 트래블로그 가이드북. 구석구석 자세한 도로, 코스 지도와 함께 든든하게 여행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