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셀프트래블 - 2020-2021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정꽃나래.정꽃보라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하와이를 즐기는 완벽한 방법을 알려주는 여행 가이드북 <셀프트래블 하와이>. 미국인들도 일생에 꼭 한 번은 방문하고 싶은 여행지로 꼽히는 하와이. 하와이의 대표 섬 오아후, 마우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를 중심으로 하와이 자유여행을 걱정 없이 준비해볼까요.

 

하와이 여행 핵심을 알려주는 <셀프트래블 하와이>. 총 8개의 섬 중 일반인 출입이 통제된 두 곳을 제외한 6개의 섬이 주요 여행지입니다. 오아후 섬을 중심으로 돌아봐도 일주일가량은 잡아야 하는 하와이 여행. 언제 여행하면 좋은지, 물가는 어떤지, 교통 편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옷차림은 어떻게 해야 할지, 여행자가 주의해야 할 규칙은 무엇인지 섬세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일 년 내내 축제를 즐길 수 있는 하와이. 대표 관광명소를 중심으로 동선을 최소화하는 여행 코스를 소개하고 있어 추천 루트를 참고해 준비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꼭 해야 할 체크리스트, 반드시 가야 할 스폿 등 하와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을 듬뿍 챙길 수 있는 꼼꼼히 목록이 인상적인 가이드북이에요. 색다른 분위기를 맛보고 싶은 여행자들을 위한 숨은 명소도 알려주고 있답니다.

 

 

 

와이키키 비치를 중심으로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누비는 즐거움, 광활한 자연 속에서 달리는 드라이브, 뚜벅이 여행자를 위한 버스 여행까지 여행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음식점을 방문했을 때 주의할 점, 팁 내는 법, 계산 시 유용한 정보 등 하와이 음식적 이용 매뉴얼로 먹는 것도 걱정 뚝. 현지인 로코가 사랑하는 식당 소개, 카페 투어, 슈퍼마켓 알뜰 이용법 등 소소하지만 꼭 필요한 정보가 가득해요.

 

호놀룰루, 와이키키, 노스 쇼어, 진주만 등의 익숙한 단어는 바로 오아후섬과 관련 있습니다. 하와이 여행의 핵심이자 하와이를 대표하는 오아후. 전통문화와 현대 감성이 조화로운 오하우에 관한 정보가 가장 많아요. 보통 신혼여행으로 많이 가는 곳이지만,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오아후 관광지도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웃 섬은 일정에 따라 당일치기나 짧은 일정으로 보통 진행하는 편인데 1일 또는 1박 2일 정도로 추천코스를 알려주고 있으니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해도 알차게 여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세계적인 리조트 단지가 있는 마우이 섬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고, 빅아일랜드의 마우나 케아에서 밤하늘에 빠져들고, 카우아이에 있는 와이메아 캐니언에서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을 만나보세요.

 

쉽고 빠르게 끝내는 여행 준비를 도와주는 <셀프트래블 하와이>. 입국에서 출국까지 단계별로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는 매뉴얼과 최신 정보가 유용한 가이드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