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20-2021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이은영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기존 다낭 셀프트래블에서 다낭 버스 노선도, 숨겨진 보물 장소 등 알찬 정보들이 보강된 최신 다낭 여행 가이드북 <다낭 셀프트래블>.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다낭을 중심으로 호이안, 후에 지역과 미썬 유적지 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놓치면 후회할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추천 리스트, 각 지역별 여행방법을 관광, 액티비티, 식당, 쇼핑, 숙소로 구분해 잘 정리한 책입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신비로운 유적, 테마파크, 마사지 등 다낭, 호이안, 후에의 매력을 빼곡히 담은 <다낭 셀프트래블>. 일정이 잘 짜인 패키지 여행으로도 많이 가는 곳이지만, 다낭은 자유여행하기 참 좋은 곳입니다.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다낭 셀프트래블과 함께 해보세요. 아이도 부모도 즐거운 코스,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코스, 사랑과 우정이 깊어지는 여행 코스 등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다낭에서 먹방, 해수욕, 카페 투어 등 여행자 취향에 따라 알차게 즐겨보세요. 해가 진 뒤에도 즐길 수 있는 나이트 라이프 코스도 가득합니다. 다낭에서는 버스 노선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앱도 있으니, 가이드북에서도 노선도와 버스 타는 법을 설명해뒀습니다.

 

<다낭 셀프트래블>에서는 바나힐, 선 월드, 빈펄 랜드 테마파크 세 곳을 꼼꼼하게 비교해둔 정보가 눈에 띕니다. 다낭 최고의 놀이동산 바나힐, 시내 중심에서 즐기는 선 월드, 호이안 최초의 올인원 복합 휴양 리조트 빈펄 랜드 남호이안의 매력 포인트를 짚어주고 있네요.

 

옛 모습이 남아 있는 올드타운 거리는 중부 베트남 여행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여유로운 산책을 할 수 있고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전통적인 생활방식을 체험해보는 에코 투어에 관한 정보도 솔깃합니다. 코코넛배 체험 투어, 자전거 투어, 짜게 채소마을 투어, 잭짠 투어 등 꽤 많은 투어 프로그램이 있네요. 숨겨진 고대의 왕국 미썬 유적지도 다녀오면 좋지만,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대체 관광지도 슬쩍 알려주고 있습니다.

 

 

 

궁과 왕묘를 보고 싶다면 후에 관광도 빼놓을 수 없겠죠. 대부분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일일 투어를 이용한다는데 사실 여유롭게 둘러보기는 힘들다고 합니다. 느긋한 후에의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도록 후에 자유여행 방법을 알려주고 있어요.

 

먹는 재미가 가득한 길거리 음식은 물론이고,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식점, 쇼핑 리스트 등이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어 도움될 거예요. 짧은 휴가기간을 이용해 다녀오기 좋은 다낭, 호이안, 후에 지역을 소개한 <다낭 셀프트래블>. 아름다운 자연을 중심으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여행가이드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