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2020년을 향한 아이슬란드의 변화를 담은 여행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 전문가가 새로운 정보를 꾸준히 업데이트하는 믿고 보는 책입니다. 아이슬란드를 수도와 근교, 남부, 동부, 북부, 서부피오르드, 하이랜드로 나눠 아이슬란드 구석구석까지 소개합니다.


관광객이 아이슬란드 인구의 3배를 넘어설 정도로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여행자가 늘었습니다. 그동안 남부에 집중된 아이슬란드 여행 패턴이었죠. 이제는 아이슬란드 북부 해안과 반도를 따라 이어진 북부 해안 도로 여행을 홍보하고 있다고 해요. 아이슬란드 북부 지방의 매력은 무엇인지, 새로운 관광 루트를 어떻게 여행하는 게 가장 좋은지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에서 알려줍니다.

 


화산과 빙하, 호수 등이 자리한 자연과 공해 없는 공기 덕분에 힐링 여행이 되는 아이슬란드 여행. 아웃도어와 캠핑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오로라를 보기 위한 겨울 여행에 적합한 여행 일정도 따로 소개합니다.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아이슬란드 6박 7일 코스부터 2주일 이상 아이슬란드를 천천히 자세히 보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일정, 자연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일정 등 맞춤 추천 코스는 따로 여행 일정을 세우지 않아도 될 만큼 상세하네요. 꽃보다 청춘, 인터스텔라, 왕좌의 게임 등 많은 매체에 등장한 아이슬란드. 멋진 풍경은 이 세상의 것이 아닌 것만 같죠. 아이슬란드에서 반드시 봐야 할 핵심 지역을 콕콕 집어줍니다.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는 요즘 자전거 여행이 인기라고 합니다. 도보여행도 물론이고요. 시내 핵심을 돌아보는 코스와 전체를 다 둘러보는 코스가 있어 일정에 맞게 계획 세우면 되겠습니다. 뷰포인트도 짚어주고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세요.


보통 아이슬란드를 둘러싸고 있는 1번 도로를 따라 자동차로 여행하는 것이 링로드 코스가 일반적이어서 그와 관련한 렌터카, 도로 정보가 많고요. 홀로 여행하는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투어버스 여행 정보도 있습니다. 인간이 손때가 묻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잘 간직한 내륙 하이랜드를 여행하는 법, 란드만나라우가 트레킹 코스도 놓치지 마세요.


작가들에게 많은 영감을 준 신비로운 곳이 많아 소개하는 곳곳이 경이롭게 다가옵니다. 자연 온천수로 여행의 피로를 풀고, 초현실적인 자연경관에 감탄하고. 액티비티는 어찌나 다양한지. 알면 알수록 아이슬란드의 매력에 더 빠져듭니다.

 

 

 


꽃보다 청춘을 통해 아이슬란드를 알게 된 여행자가 많을 텐데 가슴 벅찬 감동의 현장을 트래블로그에서도 자세히 들려줍니다. 지구 속 외계행성 아이슬란드에 도착해 장엄한 광경을 만나며 자연의 위대함과 경외감에 머리를 숙이기까지, 그 여정을 함께 해보세요.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는 예쁜 트래블노트가 수록되어 있어 아이슬란드 여행 내내 함께 할 수 있는 가이드북입니다. 아이슬란드 주요 명소 그림이 들어간 엽서도 있어요. 컬러링을 직접 할 수 있어 더 애착 가는 엽서입니다.


아이슬란드 여행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도 챙겨주고, 먹고 자는 데 불편함 없는 가이드를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물가가 비싼 아이슬란드여서 더욱 꼼꼼한 계획이 필요한 여행지일 겁니다. 다채로운 아이슬란드의 매력을 알려주는 여행 가이드북으로 준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