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끄라비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김경진.조대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북적이는 푸켓 대체 여행지로 떠오르는 태국의 천연 관광지 끄라비 KRABI. 곳곳에 해변이 있고 인근에도 아름다운 작은 섬이 많은 비현실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끄라비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끄라비> 여행 가이드북으로 끄라비 여행 준비하세요.

 

치앙마이, 푸켓 정도만 알던 태국에 자리 잡은 끄라비는 한 달 살기로도 좋은 곳입니다. 깨끗한 환경,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 여유롭게 휴가를 누릴 수 있는 끄라비. 저자가 직접 끄라비 한 달 살기를 통해 경험한 노하우를 이 책에서 만날 수 있어요.

 

 

 

직항은 없어 방콕에서 끄라비로 이동하는 루트가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유럽 사람들의 겨울 휴양지로 알려진 끄라비는 온천, 저렴한 펍, 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기에 환승 이동을 감수하고서라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인 것 같습니다. 특히 라일레이 비치의 노천 레스토랑에서 함께 하는 노을은 환상의 시간이 될 거라고 하네요.

 

끄라비는 태국에 위치해있어 일반적인 태국 여행 정보도 함께 실려 있습니다. 태국 역사와 문화를 미리 알고 에티켓을 지키며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푸켓에서 끄라비로 이동하는 법, 끄라비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법, 숙소 이용법, 여행 물가, 일정 및 취향에 따라 여행 계획 짜는 법,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음식 등 끄라비 여행 준비를 든든하게 해줍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끄라비. 무엇을 봐야 잘 끄라비를 잘 여행하고 왔다고 할 수 있을까요. 트래블로그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끄라비 구석구석을 누빌 수 있도록, 여행 일정이 짧다면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박 5일 나 홀로 여행에서부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 효도 여행, 우정 여행 등 맞춤 여행코스를 선보이고 있어 일정 짜기 편합니다.

 

 

 

다른 해변도시보다 확실히 끄라비만의 자연 볼거리가 풍부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연을 그대로 살려 멋진 풀장이 있는 크리스탈 라군도 있고, 끄라비에서 온천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맹그로브 정글도 있어 밀림 분위기도 제격이네요. 끄라비의 주요 비치, 관광지, 숙소, 맛집을 지역별로 소개하고 한국 방송에도 소개된 맛집들도 따로 정리되어 있어요.

 

근처에는 예쁜 섬도 무척 많습니다. 바닷물이 빠지며 섬과 섬을 건널 수 있는 곳, 열대 물고기와 산호가 많아 물놀이하기 좋은 섬 등 4섬 투어, 7섬 투어 등 다양한 매력이 있는 섬 투어는 끄라비 여행에서 빠져서는 안 되는 일정입니다. 특별히 투어 관련한 정보를 따로 정리해 일목요연하게 도움받을 수 있게 해뒀네요. 사건 사고 없이 온전히 즐기며 다녀오는 여행을 위해 세세한 팁을 들려주는 <트래블로그 끄라비>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