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나트랑·푸꾸옥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절판


 


나트랑과 푸꾸옥에 관심있는 여행자라면 한 권에 수록된 이 책을 선택해보세요. 두 곳 모두 직항 편이 있어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죠. 베트남 대표 해변 휴양지인 베트남의 나폴리 나트랑과 베트남의 지중해 푸꾸옥의 매력을 잘 소개한 가이드북입니다.

 

관광지와 휴양지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나트랑. 최근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는 비엣젯 항공 등 저가항공이 늘어 더욱 선택이 넓어졌습니다. 항공사별 나트랑 직항 편의 장단점을 파악해 여행계획 꼼꼼히 세워보세요.

 

카페, 맛있는 별미를 제공하는 식당 가까이에 백사장과 청록색 바다가 있는 베트남의 유명한 해안도시 나트랑.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만큼 남부 해안에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요. 고층 건물과 고급 호텔이 즐비한 해변을 벗어나면 좁은 골목길과 냐짱의 오래된 집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자거리에서만 오랫동안 머무는 여행자도 많고, 빈펄 랜드가 이곳에도 들어서 있어 자녀나 부모님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는 빈펄 랜드만 즐기는 관광객도 많다고 합니다.

 

나트랑 시의 중심지 쩐푸 거리에서 북적이는 활기 속에 해산물 요리를 즐겨보고, 저렴하고 다양한 맛의 맥주로 나이트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여행자거리라고 부르는 나트랑 남쪽 해안가의 맛집들도 분위기 만점인 곳에서부터 저렴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곳까지, 트래블로그 가이드북에 소개된 곳을 믿고 가도 될 것 같아요.

 

커피가 유명한 베트남인만큼 카페도 많은데요.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프랜차이즈 카페는 상상한 것보다 훨씬 분위기가 멋지네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도심 속 쉼터 같은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들이 많이 생겨 카페 투어 하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푸꾸옥은 섬이에요. 우리나라 제주도와 비슷한 역할을 하는 관광지입니다. 섬의 중심인 즈엉동 마을을 시작으로 남부와 북부 각각의 매력을 만끽해보세요. 한적한 해변, 사원, 전통 어촌이 매력을 더하는 푸꾸옥. 진주 섬이라는 별명을 가졌을 만큼 아름답게 반짝이는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나트랑, 다낭처럼 큰 마트는 없어도 즈엉동 마을의 작은 마트에서 충분히 필요한 물건도 구입할 수 있고, 한국 음식을 하는 식당도 있어 한식 고민도 덜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인정한 맛집, 푸꾸옥 대표 빵집, 미국 관광객이 좋아하는 맛집 등 먹거리는 정말 걱정 뚝해도 될 것 같아요. 러시아 관광객과 유럽 배낭여행자들이 좋아하는 푸꾸옥이어서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서울시 정도의 크기인 베트남의 지중해라 불리는 푸꾸옥~! BBC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위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원시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푸꾸옥으로 떠나보세요. 다낭은 겨울엔 바닷물이 차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놀기 힘들지만, 푸꾸옥은 언제든지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배틀트립에서 방송되어 관심이 더욱 높아진 곳인데, 세계에서 가장 긴 해상 케이블카도 있고 푸꾸옥 남부의 4섬 호핑 투어는 특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개발되는 곳이라 현대적인 부대시설이 많아 최상의 휴양지 분위기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청정 자연을 품고 있는 베트남의 떠오르는 관광지, 더 유명해지기 전에 떠나야 할 여행지 푸꾸옥입니다.


​베트남 전문가들의 가이드북답게 베트남 현지의 일상을 세심하게 담은 트래블로 나트랑 푸꾸옥으로 준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