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나트랑 & 달랏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해변도시 나트랑과 유럽풍 베트남을 만날 수 있는 달랏 여행정보를 한 번에!  베트남 전문가들과 현지 어드바이저가 함께 만든 베트남 여행 최신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나트랑 & 달랏>. 아름다운 해안 도시 나트랑,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달랏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여행은 공항에서 이동하는 것에서부터 기분 좋게 시작해야죠. 택시 소액 사기가 많은 베트남에서 사건사고 없이 시작할 수 있는 노하우를 트래블로그에서 잘 알려주고 있어요.

 

 

 


나트랑이 단순히 고급 휴양지로 변모했다는 정도로만 알고 있다면, 조금만 걸어도 좁은 골목길과 냐짱의 오래된 집들을 찾을 수 있다는 것도 이번에 알게 될 겁니다. 아직 성장하고 있는 곳이라 관광 콘텐츠는 다른 나라에 비해 부족한 편이지만, 해양 스포츠를 즐긴다면 나트랑은 최적의 여행지라고 하네요.


시내에 주요 관광지가 몰려 있어 숙소는 어디에 잡아야 하는지, 어떻게 여행 계획을 짜야 하는지 가이드북대로 따라 하기만 해도 됩니다. 나트랑, 달랏, 무이네, 호치민 까지 다양한 일정과 루트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겨울 베트남 여행지로 추천하는 달랏. 나트랑과 무이네와 연계해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입니다. 식민시절 프랑스 휴양지로 개발되어 유럽풍 건물이 많아 베트남에서 또 다른 멋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멈춘 곳이라는 달랏에서 여유로운 관광을 해보세요. 2019년 티웨이 항공에서 달랏 직항 편이 생긴 이후 달랏 여행이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베트남 최고의 커피 생산지이기도 해 카페 문화가 발달했습니다. 아기자기한 갤러리, 근사한 카페가 즐비한 달랏은 옛 분위기를 간직하면서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달랏 여행에서 꼭 찾아가야 할 관광지 베스트 9에는 베트남의 가우디라 불리는 크레이지하우스가 있습니다. 기괴하고 신기한 건물을 보는 재미가 있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꼭 들러보세요.


달랏 액티비티 투어시 주의사항도 꼼꼼히 알아두고 가야 합니다. 달랏 투어는 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아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여행을 시작하라고 합니다. 베트남 다른 지방보다 선선한 편이어서 여행 즐기기 참 좋은 달랏으로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