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푸꾸옥 & 호치민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 사람들의 여름휴가지인 푸꾸옥. 우리에게 그동안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곳인 만큼 트래블로그 가이드북의 발 빠른 정보가 큰 도움이 될 겁니다. 물가는 다른 도시들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1년 내내 화창한 날씨 속에서 여유를 가지고 지낼 수 있는 한 달 살기 좋은 도시라고 합니다. 푸꾸옥에서 주의해야 할 부분도 세심히 다루고 있으니 도움 되실 겁니다.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섬 푸꾸옥은 BBC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위로 선정된 바 있을 정도인데요. 우리나라 제주도와 같은 분위기를 가진 여행지인 것 같아요. 베트남의 다른 도시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타고난 자연미를 보존한 고급 휴양지로 개발되고 있어 신혼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청정 자연을 품고 있는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 숙박, 음식 취향이 저마다 다르듯 푸꾸옥 여행 계획을 어떻게 세워야 할지 막막하다면 다양한 취향에 맞춘 조언이 쏠쏠한 팁이 될 겁니다.

 

야시장, 해변 즐기기, 스쿠버 다이빙 같은 해양 스포츠 액티비티, 크루즈 투어, 빈펄 랜드 가족여행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있는 푸꾸옥. 남북으로 길쭉한 푸꾸옥 섬은 빈펄 랜드를 중심으로 한 북부, 관광지로 유명한 해변이 몰린 남부, 야시장과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는 중부로 나눠 여행하면 좋습니다. <트래블로그 푸꾸옥 & 호치민> 가이드북에서는 3일 정도의 일정으로 푸꾸옥 전체를 알차게 둘러볼 수 있도록 추천 일정이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많지는 않아도 인기 있는 한식당과 뷔페 덕분에 한식에 대한 고민은 덜 수 있는 푸꾸옥. 해산물 맛집, 베트남 전통 음식 외에도 러시아 사람들이 관광오기 시작했던 곳인 만큼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최근엔 카페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몰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합니다.

 

고급 리조트, 호텔이 많아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도 다양한 푸꾸옥 숙소. 전용 해변을 보유한 곳도 많아 여유롭고 한적한 휴양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트래블로그 푸꾸옥 & 호치민>에는 다른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고 가족 여행객, 장기 여행자에게 적합한 숙소, 가성비 높은 숙소 등 숙소마다 장단점을 짚어 소개합니다.

 

 

 

우리에게는 택시 사기가 가장 많고 수많은 오토바이 물결로 당황스럽게 만드는 호치민. 베트남 여행 초행길이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줍니다. 트래블로그 가이드북의 핵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 도보여행 팁은 이미 그곳에 있는 듯한 생생한 스토리텔링으로 읽는 맛도 좋습니다.

 

사이공 스카이데크에서 눈이 탁 트이는 호치민을 감상할 수 있고, 이색 카페 건물인 더 카페 아파트먼트에서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수도 있는 호치민의 매력에 점점 빠져들게 됩니다. 호치민 하면 배낭여행자 거리를 빼놓을 수 없죠. 도시 최고의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해보세요.

 


새롭게 뜨는 베트남 남부 휴양지 푸꾸옥. 11월에서 3월 사이 특히 여행을 즐기기 좋다고 하니 겨울 베트남 여행은 푸꾸옥으로 준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