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푸꾸옥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BBC,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위, 내셔널 지오그래픽 선정 '최고의 겨울 여행지' 3위에 손꼽힌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 원시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푸꾸옥 섬 여행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푸꾸옥>. 우리나라 가을부터 다음 해 봄까지 건기에 해당하는 곳이어서 겨울 베트남 여행을 계획한다면 언제든지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푸꾸옥으로 떠나보세요.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꾸옥 분위기는 순박한 자연미라고 합니다. 자연과 함께 즐기는 소소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푸꾸옥입니다. 물가가 베트남의 다른 도시보다는 비싸지만, 한 달 살기에 좋은 도시라고 해요. 해변 중심 도시여서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싶거나 빈펄랜드 가족여행을 하려는 여행자들에게 적당한 곳입니다. 야시장, 섬 투어, 사원 등 딱 즐기기 좋은 푸꾸옥.

 

 

 

아직은 한국 관광객이 적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에서도 신비한 신혼여행지로 각광받는다고 하네요. 그만큼 부유한 사람들의 휴양지로 여겨지곤 했던 푸꾸옥은 현재 고급 휴양지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푸꾸옥 직항도 있어 한 번에 가기 편한 여행지인데다가 베트남의 호치민으로 입국해 푸꾸옥 섬으로 이동하면 베트남 다른 지역 연계 여행까지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대표 도시에서 그랩 택시를 이용할 수 있지만, 푸꾸옥 내에서는 그랩 사용이 불편한 단점은 있다고 해요. 숙소에서 제공하는 차량 픽업 서비스가 가장 편리하다고 합니다.

 

 

 

우리의 제주도와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빈펄랜드가 있는 푸꾸옥 북부, 야시장이 있는 즈엉동 마을, 유명한 해변이 있는 푸꾸옥 남부로 구분해 여행하면 편합니다.

 

나트랑, 다낭처럼 큰 마트는 없어도 즈엉동 마을의 작은 마트에서 충분히 필요한 물건도 구입할 수 있고, 한국 음식을 하는 식당도 있어 한식 고민도 덜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인정한 맛집, 푸꾸옥 대표 빵집, 미국 관광객이 좋아하는 맛집 등 먹거리는 정말 걱정 뚝해도 될 것 같아요. 러시아 관광객과 유럽 배낭여행자들이 좋아하는 푸꾸옥이어서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청정 자연을 품고 있는 베트남의 떠오르는 관광지, 더 유명해지기 전에 떠나야 할 여행지 푸꾸옥. 자세히 알고 싶다면 <트래블로그 푸꾸옥>으로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