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하바롭스크 - 2019~2020 최신판 ㅣ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쉽고 가볍게 떠나는 유럽으로 알려진 블라디보스토크. 이제는 시베리아 횡단 야간열차를 타고 하바롭스크까지 다녀오는 여행자들도 늘어났습니다. 그에 발맞춰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하는 블라디보스토크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하바롭스크>가 나왔습니다.
배틀트립, 사십춘기, 짠내투어 등 대세 여행지로 알려지면서 직장인이 선호하는 여행지가 된 블라디보스토크. 2박 3일 패키지여행 외에 블라디보스토크의 매력을 듬뿍 만끽할 자유여행을 계획한다면 자세한 도보 루트와 핫스폿 카페, 맛집을 알려주는 트래블로그 가이드북이 딱입니다.
러시아 여행에서는 러시아인 특유의 기질과 문화를 잘 알고 가면 당황하지 않을 거예요. 대화, 미소의 개념이 우리 사고방식과는 다르니 여행하면서 지켜야 할 에티켓을 알아두는 건 여행자의 기본입니다.
편의점 시스템에 익숙한 우리에게 필요한 24시간 운영하는 슈퍼마켓, 러시아어를 몰라도 쇼핑하기 좋은 곳, 음식 문화, 우리와는 다른 카페 개념 등 소소하지만 꼭 필요한 팁이 가득합니다.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자가 늘어나면서 비슷비슷한 루트의 일정이 자리 잡힌 상태이긴 하지만, 취향과 목적에 맞는 일정을 짜고 숙소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누구와 함께 하는 여행이냐에 따라 알려주는 맞춤 조언도 깨알같이 도움 됩니다. 짠내투어에 등장했던 맛집 루트도 따로 소개되어 있어요.
하루에도 몇 차례씩 운항하고 있어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은 더욱 쉬워졌습니다. 큰 도시가 아니어서 거리 이름만 잘 알아도 여행하기 편리합니다. 직접 길을 걷고 있는듯한 생동감 넘치는 도보 여행 스토리도 놓치지 마세요.
킹크랩을 저렴히 먹기 위해 가는 여행자도 많을 정도로 핫한 블라디보스토크. 곰새우와 킹크랩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부터 요즘은 디저트까지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어 디저트 맛집까지 잘 소개되어 있습니다.
러시아 문화 공연을 관람하는 법, 여행의 고단함을 날려줄 펍,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 등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겼습니다.
극동지역 최고의 휴양섬인 루스키 섬과 독수리 전망대, 역사 여행에 빠뜨릴 수 없는 신한촌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시베리아 횡단철도가 지나가는 교통의 요지 하바롭스크도 새로운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행자의 로망인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니 블라디보스토크와 하바롭스크를 함께 다녀오는 일정으로 잡아보는 것도 매력적인 것 같아요.
여행자들이 선호하는 블라디보스토크.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코스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정보를 실은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하바롭스크>로 준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