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나트랑 & 푸꾸옥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한 달 살기로 각광받고 있는 베트남. 짧은 관광지 외에도 여유있게 보낼 수 있는 도시들이 하나둘 뜨고 있습니다. 조대현 여행작가 역시 호이안, 나트랑, 무이네 등에서 한 달 이상 머무르며 베트남의 로컬을 만끽하고 있으시다는데요. 그래서 더욱 생생한 정보와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맛집 등이 자세하게 소개된 가이드북입니다.

 

 

 


트래블로그 나트랑 & 푸꾸옥은 베트남 문화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먼저 다루고, 나트랑과 푸꾸옥 맞춤 정보를 알려줍니다. 입출국부터 공항에서 숙소까지 이동하는 방법, 꼼꼼한 먹거리, 즐길거리와 볼거리 등 처음 해외여행하는 여행자들도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쉽게 계획 세워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먹거리 관련 정보가 무척 세세하게 잘 정리되어있어 이 정보를 보다보면 한 달 살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랍니다.

 

 

 


보통 패키지로도 많이 나와있는 베트남 여행이지만, 자유여행을 원한다면 <트래블로그 나트랑 & 푸꾸옥>의 사소한 것 하나도 유용하고 알찬 팁이 되지요. 베트남의 악명 높은 사기 수법도 꽤 상세히 나와있어요. 바가지 쓰지 않는 방법도 꼭 알아두세요.


해변 도시 나트랑. 해변에 가까운 위치의 숙소 덕분에 해양스포츠도 즐기고 휴양하기 좋은 최상의 여행지입니다. 요즘은 가족여행으로 워터파크의 대명사, 빈펄 랜드만 다녀오는 여행자도 많기에 빈펄랜드 정보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베트남의 대표 해변 휴양지로 나트랑이 강세였다면 새로운 신흥강자로 떠오르는 푸꾸옥도 있습니다. 푸꾸옥 역시 직항이 있어 쉽게 떠날 수 있는 지역이 되었어요.


푸꾸옥은 북적거림을 피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요즘 핫한 곳이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예술입니다. 푸꾸옥의 주요 기점인 즈엉동 마을은 어촌 느낌이 솔솔. 야시장 구경과 함께 일몰을 감상하기 좋은 곳입니다.

 

 

 


숨겨진 보석, 진주 섬이라는 별칭을 가진 푸꾸옥인 만큼 지금까지는 유럽의 여행자가 많았지만, 앞으로 한국인 관광객이 늘어날 추세라고 하네요. 여기에도 빈펄 랜드가 들어서 있으니 나트랑 다녀오신 분들은 다음엔 푸꾸옥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아직은 개발 중인 휴양지고, 베트남의 신혼여행지인 푸꾸옥이어서 다른 지역보다 물가는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성수기에도 숙소는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매력적이네요.


베트남 대표 해변 휴양지 나트랑 & 푸꾸옥. 동양의 나폴리 나트랑과 베트남의 지중해 푸꾸옥의 매력을 잘 소개한 가이드북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