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푸꾸옥 & 달랏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추운 겨울에 떠나면 정말 좋은, 새롭게 뜨는 베트남 휴양지 푸꾸옥과 달랏. 진주섬이라 불리는 푸꾸옥과 작은 파리로 불리는 달랏 최신 정보는 트래블로그 푸꾸옥 & 달랏으로 확인하세요.

 

 

 


곳곳에 해변이 있고 아름다운 작은 섬들도 많은 푸꾸옥. BBC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위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원시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푸꾸옥으로 떠나보세요. 물가는 다른 베트남 도시들에 비해 비싼 편이지만 가이드북을 보고 나면, 푸꾸옥만의 매력을 놓칠 수 없을 겁니다.

 

 

 


해변이 뛰어난 곳인 만큼 해양스포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은 관광 인프라가 적은 편이지만 야시장, 사원, 섬 1일 투어는 물론이고 빈펄랜드를 다녀올 수도 있으니 딱 즐기기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인천 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2019년에 개설되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푸꾸옥으로 입국해서 다른 지역 한 군데 정도 더 보고 오고 싶다면 이 책이 딱이네요.

 

 

 


고원에 위치한 달랏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 프랑스인들의 휴양지로 이용된 곳이라 프랑스풍 건물이 무척 많아요. 파스텔톤 유럽풍 건물들을 베트남에서 만나는 색다른 여행 기대되네요. 베트남의 대표 커피 산지여서 카페 문화도 잘 발달되어 있다고 합니다.


트래블로그 가이드북은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여행계획을 세우기 편하게 도와줍니다. 전체적인 여행 밑그림을 그리면서 푸꾸옥만의 여행 팁을 알려주고 있어요. 볼거리, 먹을거리 그리고 숙소까지 베트남 전문가들이 직접 보고 먹고 머문 곳을 꼼꼼히 소개합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는 푸꾸옥, 베트남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색다른 도시 여행을 할 수 있는 달랏. 트래블로그 푸꾸옥 & 달랏 가이드북으로 신나는 여행 준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