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푸꾸옥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김경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은 러시아 관광객들이 거의 개발을 한 셈인데 나트랑, 다낭의 인기에 힘입어 요즘은 한국 관광객도 무척 많이 볼 수 있죠. 하지만 여전히 러시아 여행객들이 많은, 우리에겐 새롭게 뜨는 베트남 여행지가 있습니다.


서울시 정도의 크기인 베트남의 지중해라 불리는 푸꾸옥~! BBC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10위로 선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원시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있는 만큼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푸꾸옥으로 떠나보세요. 다낭은 겨울엔 바닷물이 차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놀기 힘들지만, 푸꾸옥은 언제든지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한 달 살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이미 한국인들이 식당과 카페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라니. 다만 물가는 다른 베트남 도시에 비해 비싼 편이라고 하네요.

 

 

 


해변이 뛰어난 곳인 만큼 해양스포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은 관광 인프라가 적은 편이지만 야시장, 사원, 섬 1일 투어는 물론이고 빈펄랜드를 다녀올 수도 있으니 딱 즐기기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트래블로그 푸꾸옥 가이드북은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여행계획을 세우기 편하게 도와줍니다. 전체적인 여행 밑그림을 그리면서 푸꾸옥만의 여행 팁을 알려주고 있어요.

 

 

 


관광, 휴양, 해양스포츠, 야시장, 숙소 등 조화로운 여행을 할 수 있는 베트남 푸꾸옥. 인천 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2019년에 개설되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푸꾸옥 외 다른 지역으로 입국해 연계해서 여행하는 경우에는 푸꾸옥 가이드북 외에도 푸꾸옥 & 달랏, 나트랑 & 푸꾸옥 가이드북을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생소하지만 유럽인과 현지 베트남인들의 인기 휴양지 푸꾸옥. 지금도 개발이 이루어지는 곳이니 최신 정보를 담은 트래블로그 푸꾸옥으로 여행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