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여행 가이드북 - 아이가 좋아하는 사계절 여행지
권다현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태교도 여행으로 한 여행족 엄마 권다현 여행작가의 <아이여행 가이드북>. 안고 업고 다니면서도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걸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길 위에서 자란 아이는 덕분에 체력 좋은 초긍정왕이라고 해요.

 

우리 아이와 떠나는 여행을 하고 싶어도 어디를 가야 할지 막막한 부모의 마음을 속시원히 긁어줄 <아이여행 가이드북>은 아이와의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면서 할 수 있는 여행을 위한 백과사전입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서 궁금한 점들은 Q&A로 정리되어있고, 노키즈존 대신 키즈 프렌들리 맛집도 콕콕 짚어줍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로 아이와 여행하기 좋은 우리나라 여행지가 무려 365곳. 제주는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와 직접 여행하면서 고른 여행지의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가 실려있는데, 여행 장소에 집중한 책입니다.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세부 일정은 변화무쌍하겠죠. 일반 여행 가이드북처럼 세밀한 일정보다는 유동적인 일정을 잡게끔 배려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그게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의 정답이기도 하겠고요.

 

 

 

<아이여행 가이드북>은 우리 아이 오감을 고루 만족시키는 여행지로 가득합니다. 당일치기 도심 산책, 체험을 할 수 있는 가까운 곳에서부터 자연여행, 역사여행, 예술여행, 캠핑 등 1박 2일로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6개월부터 10세까지 여행지별 추천 연령과 다녀오기 가장 좋은 계절이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기 좋습니다. 자연 명소, 박물관, 미술관, 체험관, 테마파크 등 평소 알고 있던 여행지도 많지만 새롭게 알게 된 곳도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비싼 돈을 들여야 하는 여행지보다는 여행문화를 알려준다는 기본 원칙을 세우고 여행을 한다면 안 보였던 곳들도 새롭게 발견하게 됩니다.

 

 

 

아이의 꿈을 위해, 지적 호기심을 위해, 감성을 위해 떠나는 여행. 서울에서 제주까지 여행지마다 핵심 키워드를 해시태그로 알려주니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여행지 주변 연계 가능한 코스도 소개되어 있고, 계절별 목차 외에도 지역별로 여행지를 정리한 인덱스도 따로 있어 편리했어요.

 

이왕 하는 여행. 뭐라도 하나 더 알려주고 싶고 본전 뽑는 여행을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겠지만,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기본은 부모와 아이가 모두 함께 즐기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본으로 삼은 가이드북입니다.

 

아이여행의 고수가 정리한 아이도 좋아하고 부모도 만족하는 여행 백과사전 <아이여행 가이드북>으로 아이와의 즐거운 추억 많이 쌓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