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폴란드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사계절이 뚜렷하고 광활한 산악 지형과 거대 호수, 백사장이 늘어선 발트해 연안 등 아름다운 자연을 간직하고 있는 중부 유럽에 위치한 폴란드. 중세도시 형태를 지금까지 잘 보존한 도시들과 바르샤바의 현대적인 모습이 대비되어 볼거리 가득한 나라 폴란드. 숱한 어려움 속에서도 다시 일어선, 중부 유럽의 숨은 보석 폴란드로 떠나볼까요.

 

동유럽 여행이 유행한데다가 폴란드 직항 편이 생겨 체코, 오스트리아, 크로아티아 등과 함께 저렴한 물가로 여행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폴란드도 인기 있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폴란드 여행은 항공권과 숙박비가 여행경비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여름 성수기에도 저렴한 호텔에 묵고 식당에서 먹고, 2~3개의 액티비티를 해도 다른 나라 여행에서는 마음껏 즐길 수 없었던 것들까지 할 수 있는 게 많다니 폴란드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트래블로그 폴란드>에서 얻어보세요.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와 폴란드의 천년 고도 크라쿠프만 보면 폴란드 여행 끝!이 아닌, 두 도시를 벗어나 폴란드의 숨은 매력을 듬뿍 만날 수 있다는 걸 알게 됩니다. 8일 코스부터 2주 코스까지 폴란드 곳곳을 누빌 수 있는 효율적인 여행 일정을 참고해보세요.

 

독일어 이름인 아우슈비츠로 우리에게 더 잘 알려진 오슈비엥침 투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유대인 학살이 대규모로 벌어졌던 비르케나우 수용소에 대한 정보도 함께 소개됩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인 지하 깊숙이 내려가는 소금 광산 비엘리츠카도 매력적이고, 아직 국내 관광객에겐 낯설지만 놓치기 아까운 장소들도 콕콕 짚어줍니다.

 

보통 역 주변에 숙소를 정하지만 바르샤바 같은 경우는 더 여행하기 편한 위치가 있다는 거예요. 숙소도 하나하나 장단점을 파악해 알려줍니다.

 

우리와 비슷한 정서를 가진 폴란드라고 생각하고는 있었는데, 요리도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정감 가는 요리들이 많더라고요. 폴라드인은 어떤 점을 중시하고 어떤 문화를 가졌는지, 여행자로서의 예절도 꼼꼼히 알려주는 친절한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폴란드>. 소박함 속에 자유와 여유, 사랑이 느껴지는 폴란드의 매력을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