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가고시마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장희애 지음 / 나우출판사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일본 3대 온천이 있어 온천여행지로 각광받는 규슈 남단 가고시마. 1년 내내 햇볕이 잘 드는 따뜻한 나라인 만큼 따뜻한 햇살 속에 여유로운 바닷가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떠나야 할 여행지입니다.

 

가고시마를 중심으로 근교 이부스키와 야쿠시마 여행까지 섭렵할 수 있는 <트래블로그 가고시마> 가이드북.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저가항공 취항되면서부터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는 매력을 놓칠 수 없겠죠.

 

 

 

작은 도시 가고시마를 즐길 수 있는 추천 코스대로 따라만 해도 여행 계획은 거뜬합니다. JR 중앙역과 덴몬칸을 걷다 보면 금세 하루가 지나갈 겁니다. 가까운 곳이어서 2박 3일 정도의 일정을 잡으면 사실 빠듯한 편이긴 한가 보더라고요. 하지만 온천 여행을 중심으로 1박 2일 일정으로도 즐길 수 있는 코스부터 가고시마 근교까지 다녀올 수 있는 3박 4일 일정이 도움 될 거예요.

 

가까운 일본여행 중 소도시 위주로 여행해보는 매력도 좋습니다. 공항에서 가고시마까지 무사히 입성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즐길 타임~!

 

가고시마는 모래찜질을 할 수 있는 온천이 유명해 온천욕과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곳곳에 많다고 합니다. 가고시마 3대 족욕탕도 소개되어 있는데 가까운 역에도 있고, 주변 풍경이 멋진 곳도 있어 모두 다 둘러보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주요 관광지를 순회하는 시티 뷰 버스도 타보고 싶어요.

 

도보로 충분한 가고시마의 중심부를 흐르는 고쓰키 강을 따라 벚꽃이 만개하는 시점에 여행을 가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밤에는 먹고 마시기 딱 좋은 야타이촌이 기다리고 있지요. 야타이촌 인기 메뉴 등 이용법까지 가이드북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이름난 화산인 사쿠라지마를 다녀올 수도 있습니다. 배를 타고 가야 하는데 날씨가 좋으면 유명 3대 화산을 다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교통은 불편한 곳이지만 도보와 함께 아일랜드 뷰 버스를 타고 저렴하고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쿠라지마 특산품 중에서 작은 귤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보세요.

 

연중 따뜻한 날씨를 유지하는 이부스키는 특히 모래찜질로 유명한 곳입니다. 모래찜질 이용법도 상세히 나와있어요. 가고시마에서 거리는 좀 있지만, 30분 정도 비행기를 타거나 1시간 45분 정도로 고속페리를 타면 도착하는 야쿠시마는 덕후라면 꿈의 여행지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원령공주의 배경이 바로 이곳이거든요. 신비한 숲이 압도적인 멋진 여행지입니다.

 

<트래블로그 가고시마>는 여행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숙소의 위치, 유명한 카페, 쇼핑 아이템 등 소소한 꿀팁은 기본입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에도 좋은 가고시마. 아쿠아리움, 히라카와 동물원, 가고시마 열대식물원, 그 외 다양한 박물관과 미술관 등 체험하고 즐기고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가 꽤 많네요. 일본 소도시 가이드북은 귀한 편이지만 트래블로그 가고시마 덕분에 든든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