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셀프 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11
박정은.전혜진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걸어야 제대로 발견할 수 있는 런던의 깊은 매력을 알려주는 런던 가이드북 <런던 셀프트래블>. 박정은 여행작가는 셜록 홈스의 흔적을 찾아다니는 투어 덕분에 추리소설에 대한 사랑을 발산할 수 있었던 시간을, 북디자이너 전혜진 작가는 골목길과 작은 갤러리를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작품을 발견하는 색다른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런던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귀에 익숙한 도시여서 잘 알 것만 같은 런던이지만 보이는 게 다가 아니었던 런던의 이모저모를 <런던 셀프트래블>에서 살펴보세요.

 

 

 

런던을 7곳의 지역으로 구분해 도보 루트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기본 4박 5일 기준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3박 4일 추천 일정 등 당일치기 도시 투어부터 런던 근교까지 들를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이 소개되어 있어요.

 

비싼 물가를 자랑하는 런던에서 그래도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는 법이라든지, 짧은 여행 일정에도 런더너처럼 여유 즐기며 여행할 수 있는 법이라든지... 관광지 정보 외에도 런던을 잘 여행할 수 있는 팁이 가득합니다.

 

비싼 물가 대신 저렴한 문화 관광을 할 수 있는 런던. 알고 가면 더 유용한 정보들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갤러리와 박물관을 모두 꼼꼼히 둘러보긴 힘들지만, <런던 셀프트래블>에서는 각 장소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하고 있어 지치지 않으면서도 핵심은 놓치지 않는 문화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로 즐기는 런던 뮤지컬 외에도 런던의 영화 촬영지, 축구 팬들을 위한 장소, 지금 핫한 추천 카페 등 최신 정보와 소확행을 위한 장소들이 많습니다.

 

스페셜 문화 역사 코너를 통해 영국 런던의 역사적 장소와 명물을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명소 정보 일색의 가이드북이 아닌 내 취향에 맞는 일정을 계획하는 데 필요한 팁이 많아요.

 

 

 

런던의 지역별 여행 동선과 함께 런던에서 열차나 코치로 다녀올 만한 주변 도시도 소개합니다. 런던 근교 투어 패키지 등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도 있네요.

 

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는 런던 여행 준비를 위한 <런던 셀프트래블>. 도시 여행이기에 숙소는 일반 가이드북과 달리 하나로 모아 소개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숙소, 맛있는 한식이 제공되는 숙소 등 입맛에 맞는 숙소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요.

 

여행 준비, 출국, 입국 및 런던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하는 과정을 꼼꼼히 소개해 처음 해외여행하는 초보 여행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든든한 <런던 셀프트래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