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셀프 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한혜원.김미정 지음 / 상상출판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개성 넘치는 트렌드와 100년 넘는 상점이 함께 하는 매력적인 도시 도쿄. 전통과 변화가 공존하는 도쿄 최신 정보를 <도쿄 셀프트래블>에서 만나보세요.

 

신주쿠, 시부야, 긴자, 우에노, 오다이바 등 도쿄 중심부와 요코하마, 가와고에, 닛코, 가마쿠라, 에노시마, 하코네 등 도쿄 근교 여행까지. 도쿄 여행의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저자가 추천하는 일정과 도쿄에서 꼭 해봐야 할 미션을 따라가다 보면 알찬 도쿄 여행할 수 있을 거예요. 주말 동안 즐길 수 있는 도쿄 2박 3일 코스부터 외곽지역까지 연계한 여유로운 5박 6일 코스 등 다양한 일정이 소개되었습니다.

 

도쿄에서 꼭 먹어야 할 것, 돈키호테를 탈탈 털고 싶은 여행자를 위한 팁, 실속 있는 숙소 선택까지 <도쿄 셀프트래블>과 함께 하세요.

 

최근에 읽은 책 <도쿄의 디테일>에 소개된 아날로그 감성의 장소들을 먼저 찾아보기도 했어요. <도쿄 셀프트래블>에선 색인이 있어 금세 찾기 쉬웠어요.

 

지역별로 하루 일정도 소개되어 있으니 여행 계획하기 수월할 겁니다. 지역별 특징, 이동 방법, 지도는 물론 관광명소, 식당, 쇼핑, 숙소 등의 스폿이 정리되어 있어요.

 

특별추천코스에서는 도쿄 좀 여행해봤다 하는 여행자들이라면 꼭 가는 곳을 다루고 있어요. 고전적인 기품이 느껴지면서도 트렌디한 맛집이 많은 아자부주반, 마무리 쇼핑하기 좋은 다케야, 효율적인 쇼핑과 다이닝을 할 수 있는 도쿄역, 색다른 일본 골목 산책하기 좋은 도고시긴자, 맛있는 빵집들이 가득한 세이조가쿠엔마에 등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도쿄 근교 여행도 눈길을 끕니다. 독특한 감성의 요코하마, 에도시대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가와고에, 화려한 역사 유산과 수려한 풍경을 볼 수 있는 닛코, 데이트 코스로 인기 만점인 가마쿠라와 에노시마, 온천 휴양지 하코네, 가족여행지 도쿄디즈니리조트까지. 도쿄에서 갈 수 있는 교통편과 일정이 있어 따라 하기만 해도 될 것 같아요.

 

처음 생각한 도쿄 여행과는 상당히 다른 느낌입니다. 알면 알수록 그동안 몰랐던 도쿄의 새로운 모습에 놀랍니다. 오감 자극 도쿄의 매력을 맛보려면 <도쿄 셀프트래블>로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