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러버스 - 카페러버라면 꼭 가야 할 카페 버킷 리스트
@_cafelover_ 지음 / 나무수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순히 카페를 가는 것이 아니라 직접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고 새로운 메뉴들을 즐기며 취미를 넘어 문화가 된 카페투어 아시나요? 소확행을 위한 새로운 취미, 카페 투어. 잡지를 보는 듯한 예쁜 책 <카페러버스>에서 만나보세요.

 

 

 


파워 인스타그래머가 소개하는 일본 외 세계의 핫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랑받는 카페 142곳이 나와있네요.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핫플레이스 카페에서 인생샷 남길 수 있는 꿀팁도 가득합니다.


각양각색의 카페 분위기를 하나씩 만날때면 얼른 달려가고 싶을 지경입니다. 카페 창업자는 물론이고 홈카페 꾸밀 때도 아이디어 얻기 딱~!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카페, 특색 있는 음료와 음식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카페, 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카페, 멋진 배경의 카페를 만나보세요. 발리, 미국, 스페인의 카페도 소개되었답니다.

 

 

 


시그니처 메뉴를 맛보는 건 기본. 카페 분위기에 맞는 패션까지. 사전에 인터넷이나 SNS에서 체크해둬야 가능합니다. 카페투어를 제대로 할줄 아는 카페러버는 다르긴 다르군요.


cafelover 라는 이름으로 네 명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들과 미공개 사진이 가득한 책 <카페러버스>. 예쁜 감성 사진이 많아 얼른 따라해보고 싶어집니다.

 

 

 


<카페러버스>에는 어떻게 카페를 선정하는지, 어떻게 카메라에 담는지... 음료를 들고 찍은 사진만해도 네일, 신발 등 다양한 뷰를 선보이고 있어 인스타그래머라면 필수책입니다.

 

 

 


인디캣의 #마이리얼카페 카페스플렌디에서 한 컷~!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어 조용하고 제가 항상 마시는 카페모카 맛도 좋은 곳. 손뜨개로 만든 소품이 곳곳에 있고 빈티지한 분위기가 일품입니다. 자연광과 부분조명이 조화를 이뤄 사진찍기 좋은 곳이죠~

 

 

 


한국어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별책부록에는 카페러버스에 등장한 카페의 지도와 서울의 핫한 카페 몇 군데를 소개합니다. 음료 할인쿠폰까지 살포시 있더라고요.


인생샷 남길 수 있는 카페 투어. 요즘은 창업과 폐업이 잦아, 마음에 들던 카페가 사라지기도해 속상하더라고요. 하지만 독특한 인테리어로 보는 즐거움이 있는 신상카페가 어느새 생기곤해서 새로운 곳을 찾아 헤맵니다.


당신은 CAFELOVER 인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