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와 근교, 남부, 동부, 북부, 서부 피요르드, 하이랜드 지역으로 나눠 아이슬란드 전역을 구석구석 소개하는 아이슬란드 정통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2019-2020 최신판은 겨울왕국 아이슬란드에서 한 달 살기 한 조대현 여행작가의 에세이도 수록되어 더욱 생생한 아이슬란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집을 빌려 이틀 머물 예정이었던 곳을 한 달 살기 여행으로 마음을 바꾸게 한 아이슬란드의 매력. 겨울의 아이슬란드는 4시면 해가 져 많이 보러 다니는 여행을 할 수 없었지만, 긴 밤을 현지인들과 소통하기도 하고 혼자만의 꿀같은 시간을 보내며 힐링 여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슬란드 전문가답게 13번 이상 아이슬란드 구석구석을 누빈 여행작가의 땀이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현지인들만 알만한 정보도 수록되어 있고, 늘어난 관광객에 발맞춰 생긴 맛집과 특이한 인테리어 카페, 화려한 나이트라이프 등 최신 정보도 놓칠 수 없죠. 여름이 성수기이지만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코스도 알차게 소개합니다.

 

화산, 빙하, 호수 천국이라 자연으로부터 힐링 받을 수 있는 아이슬란드. 공해 없는 자연환경 속에서 트레킹과 캠핑 여행까지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왕좌의 게임, 인터스텔라 등 촬영지로 유명한 아이슬란드는 <꽃보다 청춘> 덕분에 우리에게 널리 알려졌고 여행객이 늘고 있습니다. 물가 높은 아이슬란드에서 어떻게 실속 있는 여행을 할 수 있을지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가 알려줍니다.

 

유럽여행 중 단기 여행코스 2박 3일 일정부터 곳곳을 누비는 13박 14일 일정까지. 도시 간의 여행이 아닌 이동거리가 더 중요한 아이슬란드에서 이동거리까지 꼼꼼히 표시되어 여행 계획 세우기 편하게 도와줍니다.

 

세계인들의 버킷리스트에 오르는 아이슬란드 필수 관광지는 물론이고, 트레킹 코스로 알려진 아이슬란드 내륙 란드만나라우가와 내륙의 퀼뤼르 루트, 스프렝기산두르 루트 등 색다른 아이슬란드 여행을 할 수 있는 정보가 가득합니다.

 

 

 

아이슬란드 천혜의 자연을 만끽한 여행작가의 감상은 가이드북은 주기 힘든 딱딱함을 벗어나 깊은 여운을 줍니다. 한겨울 북부 아이슬란드를 오프로드 차량이 아닌 일반 차량으로 장갑도 없이 무모하게 나서서 고생은 했지만 그렇기에 탄생한 에피소드도 인상 깊었어요. 온몸이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로 채워지는 그 기분을 함께 만끽하는 것 같습니다.

 

여름은 여름대로, 겨울은 겨울대로 아이슬란드의 모든 것을 누리고 싶다면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가이드북과 함께 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