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괌 셀프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ㅣ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정승원 지음 / 상상출판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심플하고 명확한 느낌의 편집을 사용해 새 단장한, 해외여행 가이드북 셀프트래블 시리즈. 괌을 한 번도 안 가 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간 사람은 없을 정도로 괌 앓이에 빠진 사람들 많죠. 새 옷 입은 <괌 Guam> 가이드북으로 만나봅니다.
괌 여행 루트는 거의 빤하다고요? 해외여행을 처음 계획하는 사람들은 그래도 막막합니다. 어려움 없이 괌 여행을 계획할 수 있게 도와주는 가이드북 <셀프트래블 괌>.
정승원 여행작가가 알려주는 플랜, 미션, 스텝 코스를 따라 하면 쉽게 준비할 수 있어요. 괌을 즐기는 수십 가지 방법이 있지만 <셀프트래블 괌>으로 괌 앓이에 동참해볼까요?
주말 집중 여행자, 뚜벅이 여행자를 위한 코스는 물론이고 휴식형, 관광형, 쇼핑형 여행자를 위한 맞춤 코스가 소개됩니다. <배틀트립 괌 편>에 나온 대로 따라 할 수도 있고요.
렌터카 여행도 친절한 설명이 눈에 띕니다. 안전 운전의 모든 것이 총망라되어 있어요. 뚜벅이들을 위한 셔틀버스 완전 정복도 있으니 운전 잘알못 여행자도 든든합니다.
괌에서 놓치면 후회할 명소들, 가족 여행으로 인기 있는 곳인 만큼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스페셜 투어, 맛있는 로컬 음식, 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 남들 다 사 오는데 나만 못 사면 서러운 괌 쇼핑의 모든 것, 실속 만점 숙소까지. 먹고, 즐기고, 힐링하는 괌을 만날 수 있답니다~
괌 국제공항과 리조트, 유명 쇼핑몰과 맛집이 집중한 투몬 지역, 아가냐 문화유산 워킹 트레일,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코스가 일품인 남부, 천혜의 아름다운 비치들이 집중된 북부까지. 괌 주요 스폿을 상세하게 소개해 주소, 가는 법, 유용한 팁도 수록되어 있어요. 2018년 9월까지 취재한 정보들이 실려 있습니다.
라면, 김치 들고 가도 되는지, 팁을 줘야 하는지 등 소소한 궁금증부터 괌 여행의 실질적인 비용까지 처음 괌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도움 될 만한 노하우가 가득합니다. 요즘은 태교 여행으로도 인기 있는 괌이어서 태교 여행의 필수 쇼핑 리스트도 눈길을 끄네요.
기존 셀프트래블엔 휴대할 수 있는 맵북이 유용했는데 새 옷 입은 셀프트래블엔 노트까지 더해 더 실속 있어졌어요. 보기 편한 구성으로 친절하고 알차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셀프트래블 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