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줄스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 & 소품 - 0~5세 아이를 위한 러블리 아이템 17
줄리줄스 지음 / 미호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에게 선물하는 평생 보물 1호로 엄마의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손뜨개 장난감.
하루 종일 누워 있는 아이에게 즐거움을 줄 모빌, 감각 발달에 꼭 필요한 영유아용 장난감, 집 안 곳곳 사랑스러운 아이와 함께할 블랭킷, 쿠션...  작은 장난감에서부터 아이방을 채워줄 소품까지 <줄리줄스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 & 소품>에서 만나보세요. 따뜻한 감성이 담긴 러블리한 아이템이 가득합니다.

 

 

 

손재주가 아주 없지는 않은 제가 매번 오래 하지 못하고 중도 포기하는 게 바로 손뜨개인데요 ㅠ.ㅠ 그래서인지 예쁜 손뜨개 소품만 보면 아주 환장하기도 합니다 ㅋㅋ 얼마 전에 꼬맹이가 애착인형을 달랑달랑 들고 다니는 모습을 길에서 우연히 보면서도 하트 발사~!! 우리 아이에게도 해주고 싶었지만 못해준 거라 더 로망이 있기도 한 손뜨개 인형과 소품들.

 

 

 

이 책에 소개된 손뜨개는 대바늘이 아니라 코바늘로 하는 손뜨개입니다. 코바늘 손뜨개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하고 뜨개 기초 기법을 탄탄히 해서 도전해보세요.

 

손뜨개만의 올록볼록한 느낌과 줄리줄스 작가 특유의 러블리한 색감 조합이 더욱 제 로망을 불태웁니다. 귀여운 장난감과 동물 인형, 집안에 두고 싶은 쿠션도 눈에 띄고. 줄리줄스가 디자인한 장난감과 소품은 색감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밝아 보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을 줍니다.

 

<줄리줄스의 손뜨개 아이 장난감 & 소품> 속 아이템들은 예비엄마부터 미래의 조카를 둔 분들이나 아이가 다 큰 집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아 보였어요.

 

 

 

보통 뜨개질 책의 도안은 대부분은 축약된 암호 같은 이미지로 보여줘서 초보자는 오히려 그게 더 어렵게 느껴지기도 했는데, 줄리줄스 작가는 한글로 순서를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어요. 헷갈리지 않고 더 차분하게 진행할 수 있겠더라고요. 주의해야 할 부분은 해당 과정에 바로바로 표시되어 있어 실제로 뜨개질 과정에서 아차~ 하며 놓치는 실수를 하지 않게 합니다. 이런 건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했던 부분들도 상세한 사진 덕분에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말캉말캉하면서도 뜨개실 특유의 촉감이 살아 있는 손뜨개 장난감과 소품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까다롭지 않은 기법으로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에요. 밝고 유쾌한 색감과 정성 담긴 소품들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지수 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