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하바롭스크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가장 많은 최신 정보를 담은 블라디보스토크 가이드북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하바롭스크>.

<배틀트립>, <사십춘기> 등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2017년부터 핫한 인기 여행지로 등극한 이후, 러시아 월드컵을 계기로 러시아 여행 로망을 더 꿈꾸게 했죠. 러시아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여행지 블라디보스토크는 이제 필수 해외여행지가 되었습니다.

 

러시아 겨울여행의 로망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만나보세요. TV 프로그램에서 방송된 겨울 여행 코스는 물론이고, 직접 발로 뛰며 현지인들의 핫플레이스를 가득 낚아챈 저자의 노하우가 더해져 빵빵하게 즐길 수 있는 팁이 가득합니다.

 

 

 

주말을 포함해 2박 3일부터 4박 5일이 일반적인 코스라고 합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떠나기 좋은 곳인데다가 전혀 모르는 러시아어에 헤매지 않고 가이드북에서 제시한 대로 하면 수월합니다.

 

저가항공을 이용한 시내 위주의 1박 2일 코스, 젊음과 생기를 느끼는 2박 3일 코스, 역사의 발자취를 찾는 코스 외에도 얼음낚시나 스키장을 들르는 겨울여행 코스도 소개합니다. 밤에 출발하는 이스타 항공을 이용한 1박 3일 주말 도깨비 여행코스도 있으니 여행 스타일에 맞춰 계획 세우기 쉽습니다.

 

공항에서 나오는 루트, 시내로 들어가는 교통편 등 낯선 곳에서 당황할 여행자를 위해 꼼꼼한 정보는 기본. 각종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도로 중심으로 소개하며 도보여행에 도움 되는 설명까지 친절히 있습니다.

 

 

 

러시아 하면 먼저 생각나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 정보도 있어요 특급, 급행, 여객열차로 나뉘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1등석부터 3등석까지 어떻게 탑승하고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러시아 철도는 모스크바 기준으로 운행되기에 하바롭스크와 블라디보스토크는 시차가 있다니 시간 체크하는 팁도 도움 될 겁니다.

 

 

 

블라디보스토크만 여행한다면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구경만 해야 하겠지만, 하바롭스크로 이동한다면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탈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이 책은 블라디보스토크 외에도 하바롭스크 여행 정보가 함께 수록된 책입니다. 비잔틴 문화 건축물과 카페, 공원, 넓고 쾌적한 산책로 등이 어우러진 유럽 감성을 만날 수 있는 하바롭스크도 매력적이네요.

 

헤매지 않고 혼자서도 여행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은 트래블로그 블라디보스토크 & 하바롭스크로 여행 준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