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 2019~2020 최신판 트래블로그 시리즈
조대현.정덕진 지음 / 나우출판사 / 2018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여행 하면 아이슬란드!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편에 조대현 여행작가의 아이슬란드 책으로 계획세우는 장면이 나오면서 아이슬란드 전문 가이드북은 역시 조대현 작가 책이 기본 중의 기본~

 

링로드를 따라가며 둥글게 둥글게 여행하면서 최적의 코스를 소개하는 2019-2020 년판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여름여행 하기에도 좋은 곳이지만, 겨울여행 하면 아이슬란드가 로망 여행지잖아요~ 외계행성 같은 초현실적인 장소에서 만끽하는 아이슬란드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인트를 알려줍니다.

 

아이슬란드 여행은 지역에 따라 버스투어, 도보여행도 할 수 있지만 렌터카 여행이 일반적입니다. 아이슬란드에서 운전할 때 주의해야할 부분을 놓치지 마세요.

 

레이캬비크에서는 도보, 자전거, 관광 3인승 바이크와 세그웨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할 수 있는 곳이에요. 도보 여행하기 좋은 곳이라 상세한 길 안내는 실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을 줍니다. 현지인들이 즐기는 핫스페이스도 콕콕 짚어줍니다.

 

 

 

세계인의 버킷리스트인 온천의 대명사 블루라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싱벨리어 국립공원, 마그마에 의해 데워진 물이 분출되는 게이시르, 계단식 3단 폭포 굴포스 등 골든서클의 명소를 빠짐없이 소개하고 있어요.

 

아이슬란드에서 꼭 즐겨야 하는 액티비티, 초현실적인 관광지, 각종 투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어쩜 이리 많은지요. 직접 발로 걸으며, 운전하며 찍은 사진과 쉽게 접할 수 없는 내륙 코스까지 제대로 제공하는 아이슬란드 정통 가이드북입니다.

 

아이슬란드를 다시 찾는 여행자들은 꼭 가보는 곳 서부 피요르, 여름에 가장 인기 있는 트레킹 코스 란드만나라우가 트레일 코스 정보도 상세하게 다루고 있어요.

 

 

 

세계 최북단의 섬 그린란드 정보까지 수록된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 아이슬란드와 덴마크에서 이동할 수 있어 아이슬란드와 유럽여행자들이라면 도전해볼 만한 곳입니다.

 

그린란드는 도시 사이의 교통수단이 비행기, 배, 개썰매 3가지뿐이어서 교통비가 여행 경비의 약 70%를 차지한다는 사실도 나와있네요. 상상했던 것과는 또 다른 그린란드의 풍경을 만나보세요.

 

EBS 세계테마기행에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방송된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 편을 보면서 황홀함에 푹 빠졌었거든요. 얼음과 화산의 땅 아이슬란드와 빙하로 이루어진 극한의 섬 그린란드의 매력은 대단합니다.

 

여행자들의 상처를 치유하고 용기를 갖게 해주고 인생의 선물을 안겨줄 아이슬란드. 매력돋는 로망 여행지 아이슬란드와 그린란드 최신 정보가 수록된 <트래블로그 아이슬란드 & 그린란드>로 겨울여행 준비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